내가 살갑게 대해줘도 맨날 찬바람 쌩쌩이고 툭하면 짜증내던 아줌마가 남자 선생님이 응대하니까 어찌나 살가운지 그냥 아우~ 괜차나 괜차나 이러곸ㅋㅋㅋ
맨날 남자쌤~ 남자쌤~ 이러다가 나 보면 표정 굳는 아줌마 할머니들 수두룩빽빽임. 심지어 내가 직급 더 높은데도 내 말 안 믿고 남직원 말 믿음...;
남미새로 늙으면 저렇게 되는 건가...
......ㅋㅋ하아......
| 이 글은 1년 전 (2025/5/16)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살갑게 대해줘도 맨날 찬바람 쌩쌩이고 툭하면 짜증내던 아줌마가 남자 선생님이 응대하니까 어찌나 살가운지 그냥 아우~ 괜차나 괜차나 이러곸ㅋㅋㅋ 맨날 남자쌤~ 남자쌤~ 이러다가 나 보면 표정 굳는 아줌마 할머니들 수두룩빽빽임. 심지어 내가 직급 더 높은데도 내 말 안 믿고 남직원 말 믿음...; 남미새로 늙으면 저렇게 되는 건가... ......ㅋㅋ하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