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걍 성격이 너무 안맞아서 헤어졌는데개단기로 만났거든 두세달? ㅋㅋ
상대가 회피하듯 헤어지재서 나도 안잡음
근데 몇주내내 염탐하더니 카톡왔어
어떻게 지내냐고 ㅋㅋㅋㅋㅋ개웃기네진짜
| 이 글은 1년 전 (2025/5/1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걍 성격이 너무 안맞아서 헤어졌는데개단기로 만났거든 두세달? ㅋㅋ 상대가 회피하듯 헤어지재서 나도 안잡음 근데 몇주내내 염탐하더니 카톡왔어 어떻게 지내냐고 ㅋㅋㅋㅋㅋ개웃기네진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