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상사들이 되게 안좋게 보고 요주인물로 봄
일 안하고, 못하고, 뺀질거린다는 이미지고 그게 맞음
얌체 같고 일 하기 싫어하고 은근히 일 던짐
그래도 팀원들이랑은 잘 지냄 친목 개열심히 함
어차피 공공쪽은 저래도 다 승진 연차 따라 해주니까 저렇게 사는게 이득인가
| 이 글은 1년 전 (2025/5/17) 게시물이에요 |
|
직장 상사들이 되게 안좋게 보고 요주인물로 봄 일 안하고, 못하고, 뺀질거린다는 이미지고 그게 맞음 얌체 같고 일 하기 싫어하고 은근히 일 던짐 그래도 팀원들이랑은 잘 지냄 친목 개열심히 함 어차피 공공쪽은 저래도 다 승진 연차 따라 해주니까 저렇게 사는게 이득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