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868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3
이 글은 1년 전 (2025/5/17) 게시물이에요
엄마 아빠 다 아무도 보험 안 드셔서
나도 없어...
올해 취업해서 보험 드는 거 알아보고 있는데
혹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하는지 좀 알려줄 착한 익인...있나요ㅠ
설계사부터 알아봐여할까?
조언이나 꿀팁 있으면ㅠㅠ부탁해
대표 사진
익인1
우리집도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있었는데 옛날에 집 형편 기울었을 때 다 해약한걸로 알아.. 가입하고 싶으면 보험사 고객센터 전화하거나 홈페이지 보고 알아봐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비정도만 들어도 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조건 실비필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비에 꼭 들어야하는 약관? 같은 것도 있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특약같은건 들어보구 추가해!
아마 요즘 실비는 4세대라서 기존 실비랑 약간 다르긴할거야!(보상받는만큼 돈을 더 내는?)

그리고 암보험!!->특히 “진단비”를 많이주도록!
그리고 뇌출혈/심근경색등도 허혈성 이런식으로 들어가야 보장 범위가 넓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실비필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은 어떻게 가입했는지 물어봐도 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실비는 필수... 나이 어리면 어린이보험도 알아봐
나도 취업하고 내가 다 알아보고 나랑 동생만 들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그런 것도 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웅 우리도 부모님이야 여유가 있어서 없어도 알아서 하신다지만 나랑 동생은 알수 없으니..ㅠㅠ 잘 알아보구 들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려줘서 고마워 정말
익은 어린이보험만 든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실비랑 어린이보험 2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단 어리면 실비하나 암보험(무리없는 선에서)하나 이정도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설계사 소개받을 수 있음 문의해봐.. 나는 엄마가 어렸을때부터 들어줬고 취직하고는 내가 내고 있는데.. 사람 인생이 진짜 예기치못한 일들이 벌어질때가 있음.. 실비랑 암보험은 필수임.. 나같은 경우도 어떤 병 진단받아서 보험금 생각보다 많이 받아서 위로가 됐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 엄마도… 갑자기 뇌혈관쪽에 문제생겨서 검사받고 하시는데.. 보험없었으면 힘들었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소개를 보통 어떤 식으로 받아?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집도 실비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참고로 대학병원 어릴 때부터 다닌 사람 나야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토스에 보험설계 해주는 분들이랑 연결해주는 서비스 있던데 해봐 나도 그걸로 어린이보험 들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토스에도 있구나 고마워!!!알아볼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니야.. 부모님 설득해서 건강하실때 빨리 보험 들어둬 집안이 여유 있으면 다행인데 보험 없이 큰 병 걸리면 진짜 집안 거덜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은 아빠 회사에서 보험이 되어서 괜찮은 거 같은데 곧 퇴직하셔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체국 가서 실비랑 건강클리닉 보험 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쓰니야
실비 단독으로 가입 가능해
다이렉트로 가입하고
가입은 까다로워도 돈 지급은 잘하는 곳으로 가입해 내 기준 삼성화재임

그리고 암뇌심 가입하면 좋고
잘 다치는 편이면 골절진단비 넣는 것도 좋은 거 같다
암은 진단비 특약, 치료비 특약 있는데 암 걸리면 일 못하니까 진단비는 생활비로 쓰고, 치료비 특약으로 병원비 처리해
뇌심은 뇌혈관, 심혈관 질환이고 진단비, 수술비 가입하면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쓰니랑 부모님 실비는 꼭 들고
나는 부모님 간병인 보험도 가입시켜드림
나이들면 필연적으로 아프게 되는데 혹시나 간병파산할까봐 걱정돼서 가입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최태원이 갑자기 샤이니 키 루시퍼 반삭 머리하고 나타나면
3:49 l 조회 1
가오를 위해 하버드 석사하기 vs 벤츠뽑기
3:48 l 조회 2
주방 냄새 제거해본사람1
3:48 l 조회 3
엘베 없는 5층 살게 됐는데 택배 아빠 이름으로 시킬까 1
3:48 l 조회 4
뤼튼한테 연애상담 한번 했더니 다 삭제해도 힘내세요 이럼
3:47 l 조회 5
먹방유튜버들 집게로 먹는거2
3:47 l 조회 10
회피+불안형이 존재할 수 있나?
3:47 l 조회 6
신분증 사본 제출하라할때 그냥 폰으로 사진찍어도 돼?3
3:47 l 조회 5
발톱냄새 맡는 거 좋아하는 사람있음..?2
3:46 l 조회 6
회피형 불안형 서로 욕하잖아
3:46 l 조회 6
목발 짚고 출근해야되는데 막막하다
3:46 l 조회 4
원래태생이 머리숱이없어서 두피가다보여....
3:46 l 조회 4
피부과 잘알 익들아 피부결 좋아지고 싶은데 가성비 시술 있을까…?5
3:44 l 조회 7
누가봐도 잘생긴 남캠 누가있을까ㅠㅠㅠㅠㅠㅠㅠ1
3:44 l 조회 13
친구 사이에도 좀 뚝딱 거리게 되는 관계 있지 않나?2
3:42 l 조회 35
남친 내 옆에서 자는 중인데 방구뀜ㅋㅋㅋㅋㅋㅋㅋㅋㅋ1
3:42 l 조회 17
다시 사귈 생각도 없고 새여친도 있는데 염탐하는 이유가 머임?3
3:41 l 조회 15
무리로는 친한데 일대일로 보면 어색한 친구가 너무 많음
3:41 l 조회 12
지금 쓰레기 버리러 나간다vs 만다2
3:40 l 조회 13
나 그썰 생각나서 갑자기 웃김ㅋㅋ 부자중에 진짜 무서운 진상유형은2
3:40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