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아빠 다 아무도 보험 안 드셔서
나도 없어...
올해 취업해서 보험 드는 거 알아보고 있는데
혹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하는지 좀 알려줄 착한 익인...있나요ㅠ
설계사부터 알아봐여할까?
조언이나 꿀팁 있으면ㅠㅠ부탁해
| 이 글은 1년 전 (2025/5/17) 게시물이에요 |
|
엄마 아빠 다 아무도 보험 안 드셔서 나도 없어... 올해 취업해서 보험 드는 거 알아보고 있는데 혹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하는지 좀 알려줄 착한 익인...있나요ㅠ 설계사부터 알아봐여할까? 조언이나 꿀팁 있으면ㅠㅠ부탁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