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때문이라는 의견은 사양할게
이미 정해진 선수고, 그걸 토대로 밴픽 짜는게 감코 역할이니까
근데 아직까지도 뭔가 밴픽이나 티어정리가 안 끝났나 싶기도 함
2세트는 특히 당황한게 보일 정도라서..
블루인데 상대 밴픽에 뭔가 끌려가는 거 같고
차라리 1세트 레드일때가 더 밴픽 나았던것 같음
| 이 글은 1년 전 (2025/5/18) 게시물이에요 |
|
선수때문이라는 의견은 사양할게 이미 정해진 선수고, 그걸 토대로 밴픽 짜는게 감코 역할이니까 근데 아직까지도 뭔가 밴픽이나 티어정리가 안 끝났나 싶기도 함 2세트는 특히 당황한게 보일 정도라서.. 블루인데 상대 밴픽에 뭔가 끌려가는 거 같고 차라리 1세트 레드일때가 더 밴픽 나았던것 같음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