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036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1
이 글은 1년 전 (2025/5/19) 게시물이에요
친구들이랑 수다 떨다가 각자 요즘 취미 뭔지 말해보자 하길래 ”난 클래식 음악 듣는게 요즘 취미야“ 이랬더니 한명이 꼽주듯 웃으면서 그게 뭔 취미녜
자기는 그럼 케이팝 듣는거 좋아하는데 그럼 케이팝 듣는것도 취미로 쳐주냐면서.. 왜캐 기분 나쁘지? 케이팝이랑 클래식이 같나
대표 사진
익인1
둘 다 취미 아녀...? 먼 우위를 따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둘다 취미 맞지 않음? 친구가 이상하긴 하다 왜 시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친구 말의 케이팝은 걍 듣는건데 클래식은 공부가 필요하다고 생각해서 다르다구 생각하는디
웃긴다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클래식은 취미 맞지 급이 다른것도 맞고
솔직히 케이팝 듣는건 취미 아니지 그렇게 따지면 고전문학 읽는거랑 네이버 웹툰 보는것도 같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3… 대중음악 듣는게 먼 취미얔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친구가 미성숙한 사람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둘다 취미 맞는데... 뭘 저런걸 따지냐ㅋㄱㅋㄱ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 친구는 그런 교양 없어서 버튼 눌렸나봄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진짜 다들 주식해?
7:53 l 조회 4
제발 회식은 하고 싶은 사람들 끼리만 해!!!!
7:53 l 조회 3
한국에서 결혼하는 대부분은 찐사 아닌 거 같음
7:53 l 조회 9
열나서 해열진통제를 처방 받았는데 열은 안 나고 통증은 있는데 먹어도 돼?
7:53 l 조회 3
토이스토리3에서 마지막에 앤디랑 보니랑 노는 장면이 젤 슬프더라
7:53 l 조회 3
뉴진스 로카티 얻었다
7:52 l 조회 5
나보고 인내심 가지라는 소리가 너무 어이없었음1
7:52 l 조회 7
상가 약국은 아무리 그래도 돈 꽤 벌겠지..
7:52 l 조회 7
애인이 어린 여사친이랑 통화한거 알게됐어3
7:52 l 조회 9
어깨 넓은 거 개스트레스야ㅠ 어제 수업 끝나고 동기오빠가 2
7:52 l 조회 10
인티 좀 에러인거같아요
7:51 l 조회 8
직장다니면서 쌍수7
7:51 l 조회 11
아 어제 심야괴담회 본다고2
7:50 l 조회 8
인터넷 쇼핑몰은 진짜 하기 힘든건가봐
7:50 l 조회 35
빵냄새 왜케 맛있게 나냐...
7:50 l 조회 5
겉옷 입고 나갔어? 1
7:49 l 조회 7
주식은 빛내면서 하면 안되나봄
7:49 l 조회 26
이거 욕먹을 일이야? 익들이면 어떻게 해?6
7:49 l 조회 24
이때도 통통해보여?? 1
7:48 l 조회 30
싸우면 숨거나 도망가는 거 어떻게 고쳐?4
7:48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