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팅이었고 상대분이 애프터 신청 할 마음 있다고 말했는데 아직까지 연락 없는거 보면 그냥 빈말이었나…… 나도 나쁘지 않아서 애프터 긍정적이라는 답변을 했는데 또 혼자 너무 설레발 쳤나봐 미팅 분위기도 엄청 좋아서 기대 많이 했는데 난 짇짜 사귀는 상상도 하고 데이트하는 상상도 다 했는데!!!!!! 그래서 내가 먼저 걸어볼까 고민중이야…
| 이 글은 1년 전 (2025/5/19) 게시물이에요 |
|
미팅이었고 상대분이 애프터 신청 할 마음 있다고 말했는데 아직까지 연락 없는거 보면 그냥 빈말이었나…… 나도 나쁘지 않아서 애프터 긍정적이라는 답변을 했는데 또 혼자 너무 설레발 쳤나봐 미팅 분위기도 엄청 좋아서 기대 많이 했는데 난 짇짜 사귀는 상상도 하고 데이트하는 상상도 다 했는데!!!!!! 그래서 내가 먼저 걸어볼까 고민중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