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생일이라 같이 놀았는데 선물 받고부터 표정이 개안좋았어
편지도 쓰고 꽃이랑 레터링 케이크도 같이 해줌..
걍 말도 하는둥 마는둥 밥도 먹는둥 마는둥 원래 뭐만 하면 인스타 올렸는데 인스타도 안올림
최근에 에어팟 잃어버려서 에어팟 사줬는데 뭐에 화가난건지 모르겠네
| 이 글은 1년 전 (2025/5/19) 게시물이에요 |
|
어제 생일이라 같이 놀았는데 선물 받고부터 표정이 개안좋았어 편지도 쓰고 꽃이랑 레터링 케이크도 같이 해줌.. 걍 말도 하는둥 마는둥 밥도 먹는둥 마는둥 원래 뭐만 하면 인스타 올렸는데 인스타도 안올림 최근에 에어팟 잃어버려서 에어팟 사줬는데 뭐에 화가난건지 모르겠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