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061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5
이 글은 1년 전 (2025/5/19) 게시물이에요
서울 보리라 좀 고민된다
대표 사진
보리1
체력적으로 힘들까봐...? 2시경기니까 나는 갈거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웅 서울-대전-서울 왔다가 결혼식장이 인천이라 또 서울-인천 해야되서...월요일날 퍼질꺼같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2
시간이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토요일 2시 경기라 시간은 가능! 집이랑 서울역이 멀지 않거든 ktx 까지 합쳐서 집에서 대전까지 한시간 반정도 잡으면 댕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2
아 토요일 그럼 나는 갈거야 2시경기면 충분히 쉴시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3
월요일에 출근이나 등교하기 개빡세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지난주 토요일 직관하고 일요일날 하루종일 침대 안에 있었는데도 오늘 회사와서 병든 닭처럼 졸았어....
그래서 고민됨ㅠ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3
월요일 반차 어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이미 지난주 금요일날 반차를 썻읍니다... 비가 와서 야구는 못 봤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4
갈 것 같은데 지금같은 경기력이면 흠... 내일 경기 보고 결정해보자 지금같이 하면 흐으므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현명하도다 내일 이기면 가야겠따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4
아냐 목욜까지 기다려보자 이래놓고 목금 잘할스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5
나라면 간다 ㅜ 홈경기아니야? 나 아직더 볼파크 못가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웅 홈경기!
직관 꼭 가봐 쌔거 일 때 알차게 즐겨야 한다고!
그리고 어딜가도 시야가 뻥 뚤려있어서 시제석만 아니면 어디서 봐도 조하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6
자리 구하면 감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7
주중시리즈 위닝하면 가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이글스는 내 직관을 위해 위닝을 낋여오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8
표만 있으면 간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문현빈 6월초에 휴식만 좀 충분히 줬어도
22:03 l 조회 1
걍 너무 볼넷으로 나가고 싶어요가 보여서
22:03 l 조회 1
근데 진짜 칠 애는 친다 시환이 시리즈 연속 홈런임
22:03 l 조회 2
컨택형도 아니고 거포형이라는 애가
22:02 l 조회 12
공주가 3이닝 먹어준 덕분에 다행히 내일은 2
22:01 l 조회 15
근데 진짜 현빈이 안뺄거면 시환이랑 타순만 바꿨으면 1
22:00 l 조회 10
코너외야 기회를 유민한테 모는게 맞는것같은데 5
21:59 l 조회 32
. 7
21:56 l 조회 60
근데 대타면 헛삼이라도 해야하는 거 아닌가 싶은데 2
21:56 l 조회 24
오늘도 문득 보고싶다
21:56 l 조회 8
인천 갈 때 내려야 할 야수 내리고 투수 올려라 2
21:55 l 조회 19
시시 이번시리즈 득점권이 끝내기 하나였대 4
21:54 l 조회 44
권광민 1년에 기회 몇번 받지도않는데 3
21:53 l 조회 40
우리 오늘 9안타였네 2
21:53 l 조회 37
오늘의 긍 4
21:53 l 조회 48
준영이는 5선발에 경험치 부족도 있어서 지금 나타나준것만 해도 고맙고 옌청이는 아쿼에 5월까지 계속 이닝먹..
21:53 l 조회 22
근데 권광민 왜올라온거야? 8
21:52 l 조회 62
ㄱㄱㅁ 둘다 나란히 나가 2
21:51 l 조회 30
아니 어떻게 될 줄 알고 볼넷을 노린 거야 1
21:51 l 조회 20
선발 강판인데 ㄹㅇ 어쩔수없음
21:50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한화
일상
이슈
연예
2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