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065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
이 글은 1년 전 (2025/5/19) 게시물이에요
현재 20대 중반 이상인 익들 기준...
대표 사진
둥이1
아니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스바리 그럼 나 모솔...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17세넘어서 1년이상이면 ㅇ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음 1년정도 사귄거면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오래 만났어? 년단위로 만난 거면 치고 100일 이런거면 안 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한명은 1년 가까이 만났고 나머지는 2~3달 정도... 고딩때 3명 만났는데 이걸 쳐야되나 싶어서.. 근데 안 치면 나 24인데 모솔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24살 모솔이 뭐 어때서.... 그거 별 것도 아님
그냥 성인되고 나선 연애 한 번도 못했어요~ 정도로 퉁치면 다들 아~~할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관심있는 친구랑 둘이 밥을 먹게 됐는데 이런저런 얘기하다가 연애횟수를 말하게 됐우... 일단 세번이라하긴했는데 이거 맞나 싶어서 물어본겨 ㅠ 고마워 모솔이 뭐 어때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관심있어?! 그러면 그냥 뚝딱이로 가자. 성인기 3번이면 좀 애매하니까 넌지시 그 때 그거.. 고등학생도 치는 거지...? 성인되고는 한 번도 못해봤어서 그렇게 말했는데ㅎㅎ 하고 말해!!
성인 3번이라 생각하면 쪼금 어라? 싶을 수 있으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고딩때 그래도 1년 넘기고 그랬으면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난 안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아니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Infj 여자분 있으신가요?2
3:56 l 조회 8
군대에 있는 사친이 이러는데2
3:40 l 조회 35
남자들은 카톡에 친구목록 잘 정리안해?1
3:18 l 조회 25
내가 하고 싶은 연애
2:56 l 조회 19
사귄지 100일 됐고 혼자 산책하는데
2:56 l 조회 23
소원권 생기면 뭐쓸래???
2:54 l 조회 9
20대 중후반은 애인 생일 선물에 얼마 써?
2:49 l 조회 6
이별 시간 갖는 중이고
2:46 l 조회 17
지금 꼬시고 싶은 사람 있는데 이번주에 만나기로 함2
2:43 l 조회 31
연상 애인한테 오빠라고 못 부르겠는 심리는 뭘까3
2:36 l 조회 39
헤어지고 인스스 올라온거중에 기억나는거 뭐있어4
2:29 l 조회 44
특정 동물상 좋아하는 사람은 왜 그런 상을 좋아하게된거야?3
2:24 l 조회 40
잇팁은 외모를 1순위로 봐? 5
2:22 l 조회 36
짝사랑 끝1
2:18 l 조회 34
짝사랑 끝내려면
2:13 l 조회 29
만난지 세번째 해인데 생일 기억 4
1:54 l 조회 24
본인표출(헤어질 각오하고) 따져도 됨?? 11
1:45 l 조회 108
내 짝사랑이 끝나가니까 8
1:41 l 조회 43
50억있는 집안에 시집가기 부담스러울까 5
1:38 l 조회 88
.22
1:36 l 조회 9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