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시에 나가서 아직도 안들어오는디 그냥 내가 이해해줘야하는거지? 이 모임은 두달만에 만난거라 이해해줘야지 싶으면서도 한편으로는 조금 짜증나고 근데 왜 짜증나는지도 모르겠음 언제오냐고 묻는것도 뭔가 집착하는거같고
|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5개 이상 (최대 5개까지 표시) 5시에 나가서 아직도 안들어오는디 그냥 내가 이해해줘야하는거지? 이 모임은 두달만에 만난거라 이해해줘야지 싶으면서도 한편으로는 조금 짜증나고 근데 왜 짜증나는지도 모르겠음 언제오냐고 묻는것도 뭔가 집착하는거같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