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이번주 ㅍㅇㅇㅅ랑 ㄷㅍㄽ 남긴 했는데컵때 아쉽게 지고, 1라에서 얼탱이 없이 진게 너무 어이가 없어서 ㅎㅎ전 꼭 이기면 좋겠어... 이것마저 지면 나는 진짜 므시 못갈 것 같거든?그냥 암흑의 시기 보내야돼 ewc도 기대가 안돼 ㅋㅋㅋ 그냥 안갔으면 좋겠어페이커가 우리 심볼 건네주고 압축당하는 꼴 어케 봐 진짜 암울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