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099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6
이 글은 1년 전 (2025/5/19) 게시물이에요

짝남 세번 만났는데 세 번 다 내가 먼저 만나자 했거든

만나고 나서도 큰 진전 없으면 포기하는 게 맞겠지?

좋아한 지도 거의 일년 다 돼 가서 지쳐서 점점 식어가..ㅋㅋㅋ

대표 사진
둥이1
웅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와 남익인데 내가 딱 그 반대 상황임.. 나도 짝녀가 세번다 만나자고 했는데 표현 제대로 못하니까 서로 인간적 호감 이상으로 발전 못하고 그냥 거기서 끝남 ㅎ 그 친구는 새로 연락하는 남자 생기고.
아무튼 조금 내향적인 남자면 혼자 삭히고 있을수도 있어. 혹시 너 좋아하는거 티낸적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가끔 연락하거나 내가 항상 먼저 만나자고 약속잡은 거? 이게 내 최대 관심 표현이라서.. 이정도면 남자들 눈치채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응 맞아 나도 그렇게 생각했었음 ㅋㅋㅋ 저 친구도 그건 눈치 채고 있을거 같고 이것저것 머리에 생각이 많은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지친다ㅋㅋㅋ 그냥 조금씩 마음 정리해야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응 너만 힘들어. 나도 상대방한테 선긋기 당했지만 지근 돌이켜보면 상대방 입장 백번 이해해. 내가 여자여도 저렇게 생각 너무 많고 간 보는 남자 걸렀을듯. 연애 시작한다 해도 둘다 소통이 원활히 안될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그니까 사귄다 해도 이렇게 될 것 같아서.. 진짜 고마워 둥이 답글 덕에 맘 정리 빨리할 것 같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랑 연락할때 존댓말 써?
10:40 l 조회 1
다들 썸에서 연인관계로 가게 된 계기가 뭐였어?1
10:36 l 조회 3
내가 찼는데 좋아해서 맨날 연락하고있어3
10:34 l 조회 8
연애중 롤 전적 염탐한거 들켜서 개싸움 6
10:34 l 조회 13
이별 이젠 내가 밉겠지
10:34 l 조회 11
애인 생겼으면서 스토리 재조회하는 썸붕남 뭐지
10:33 l 조회 4
애인이랑 카톡할때 질문말야 2
10:31 l 조회 16
이거 서운한거 이상한지 봐줄사람 3
10:30 l 조회 12
애인 놀러가서 술먹고 연락안하고 잠듬 ㅜㅜ
10:28 l 조회 8
사촌동생 소개팅 이정도 남자랑 괜찮은 거 같아?
10:28 l 조회 16
연애중 이거 누가 잘못한 거임? 7
10:23 l 조회 14
30대 남익인데 물어보고 싶은거 있을까?6
10:23 l 조회 27
보통 헤어지고 얼마뒤에 연락 왔어???1
10:18 l 조회 35
가치관 다른 사람이랑 결혼할 수 있을까1
10:16 l 조회 25
지이인짜 괜찮은 사람인데 티키타카가 안되면 계속 만나볼 거야?7
10:15 l 조회 37
와 애교많은 남자 처음 만나보는데 4
10:06 l 조회 71
이별 잘 지낼까 3
10:03 l 조회 37
좋아하는 사람 채팅방9
10:02 l 조회 52
헤어지고 어떤식으로 연락하는게 좋을까
9:59 l 조회 13
소개팅 애프터때 스킨쉽한거 망한거지.. 4
9:57 l 조회 7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