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오늘 학생 때 이후로 한 번도 안 사본 비비 사서 발랐음 셀퓨전씨 거 ㅋㅋ 근데 기름 진짜 미친듯이 올라와 아침 7시에 바르고 파우더 처리까지 다 했는데 오늘 기름종이 한 30장 쓴 것 같아 비비 원래 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름 미처럼 뿜는 와중에 무너지는 거 진짜 깔끔함 기름종이로 얼굴 문대도 벗겨지는 거 없어서 좋은데 ㄹㅇ 좔좔 흐름
| 이 글은 1년 전 (2025/5/20) 게시물이에요 |
|
나 오늘 학생 때 이후로 한 번도 안 사본 비비 사서 발랐음 셀퓨전씨 거 ㅋㅋ 근데 기름 진짜 미친듯이 올라와 아침 7시에 바르고 파우더 처리까지 다 했는데 오늘 기름종이 한 30장 쓴 것 같아 비비 원래 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름 미처럼 뿜는 와중에 무너지는 거 진짜 깔끔함 기름종이로 얼굴 문대도 벗겨지는 거 없어서 좋은데 ㄹㅇ 좔좔 흐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