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252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1
이 글은 1년 전 (2025/5/21) 게시물이에요
몇달 전에 썸붕 났던 상대가 밥 먹자고 했는데
알겠다고 했다가 며칠 뒤에 내가 취소했어 밥 먹어서 뭐하나 싶어서..
근데 1-2주 지나도 계속 생각나는데 다시 연락하는 거 에반가ㅜ
대표 사진
둥이1
가능성 없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취소 사유 잘 갖다 붙이면 되긴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 1년전 썸남이 자기가 잠수타놓고 다시 좋다고 연락했는데 기분 더러웠음 걍 씹고넘김 연락 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 말 자주 들어본거면 본인성격 돌아볼필요 있는거 공감함?1
9:41 l 조회 5
사후피임약 먹어본사람 생리 얼마나 밀렸어?? 1
9:40 l 조회 5
애인이 어학연수가있는대 기분나쁜거 정상이지?
9:40 l 조회 8
보통 장기연애하다 연애시작하면 결혼까지 간다며... 2
9:33 l 조회 19
장거리 재회가 가능해? 2
9:31 l 조회 6
본인표출직장인 기준 이거 플러팅 같아? 6
9:26 l 조회 28
같이 조개 캐러 가자는 말 플러팅이다 vs 아니다4
9:23 l 조회 25
서양에 적응하는거 그사람들이랑 어울리려고야?2
9:22 l 조회 8
연락빈도 줄어서 슬퍼
9:20 l 조회 13
본인표출둘다 첫연애고 시간좀 갖자는데 너무 힘들어.. 어떻게 버텨야해? 😭 5
9:11 l 조회 43
나보다 조건은 부족한데 사람만 좋으면 만나볼 것 같아?7
9:10 l 조회 31
너희 동거 중인데 애인이 외박하는 거 이해 가능함?4
9:10 l 조회 26
잇프피 회피형 애인 잡고왔다1
9:03 l 조회 24
얼굴 빻았는데 몸매 좋고 성격 좋은 사람8
9:02 l 조회 47
같이다니는거 쪽팔리면 못사귀겠지4
8:45 l 조회 69
사귄지 한 달이면 좋아죽을때인가2
8:41 l 조회 56
근데 진짜 부모님 얼굴 둘다 괜찮은데 조합이 망할 수도 있더라2
8:33 l 조회 43
난 직업에 귀천이없다 이게 제일 공감안가더라8
8:20 l 조회 118
이별 일요일 점심 이후로 암 것도 안 들어간다..
8:16 l 조회 24
연애중 사귀면서 애인한테 잘해주지마11
8:04 l 조회 21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