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KIA수비 저정도 아녔고 타격도 저렇진 않았는데다걸고 이우성맘 소리 들을정도로 광팬이고 그런데..2군 좀 내려야되는거아닌가 요새 야구 잘 못보는데 안좋은 소식만 보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