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314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13
이 글은 1년 전 (2025/5/21)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잡담] 이런 핏 가디건 안 어울리는 이유가 뭘까 | 인스티즈

이런 헐렁 벙벙 여리핏 가디건은 입으면 어정쩡해보이고 살짝 딱 붙는 가디건이 훨씬 잘 어울리거든? 왤까.. 내추럴체형인데 내추럴은 오버핏으로 뼈감 도드라지는 거 가리는 오버핏이 더 잘 어울리는 거 아니었나ㅜ 

대표 사진
익인1
어깨 좁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혀 안 좁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어깨 넓은게 더 별로지않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냥.. 누가봐도 내추럴체형임 내추럴 체형 설명이 딱 나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그것도 알아 아는데 그래서 내 몸이 저게 왜 안 어울리는지 궁금하단 거임ㅠㅜㅋㅋㅋ 댓글에서 나온 이유들도 다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마자 오버핏은 아니고 살짝 정핏에서 넉넉한 핏이라고 해야하나.. 소재 때문에 그런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깨가 좀 둥근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아님ㅜ 직각어깨야 뼈가 도드라져서 개뾰족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사바사지 뭔... 무슨 체형은 뭐가 답이고 이런게 어딨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는 왜 화가 나있어 사바사니까 그래서 내 체형에 저게 안 어울리는 이유가 뭘지 궁금하다는 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뭐가 화나 있음? 화난 건 본인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난 글에 갑자기 이런 시비를 거는 사람이 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몸무게 스펙 어깨치수 보고 사진까지 본거 아닌 이상 판단해주기 어렵지 ... 목길이도 영향 있을수있고 팔뚝 등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저런 옷이 안 어울리는 체형의 특성을 알고 싶단 거지 안 어울리는지 어울리는지 판단해달란 글이 아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바스트사이즈가 좀 있는 편이거나 팔뚝살이 좀 있거나 아니묜... 골반이 넓은 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골반은 좀 있긴 한데 가슴도 작고 상체가 말라서 팔뚝살 하나도 없우..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흠 나랑 비슷한 거 같은데
허리 라인 드러나는 옷 같은 거 입어야 옷 태 살아??
그러면 저런 가디건st 안 어울림
입고 싶으면 안에 나시 원피스 이런 거 입고 입는 게 젤 괜찮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맞아 허리 라인 드러나야 더 이뻐 나시 원피스 허리 딱 잡히는 거 입어야 괜찮은 것도 맞음ㅋㅋㅋㅋㅋ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셔츠 입으면 답답해 보이고
브이넥이나 라운드넥 어울리고 스퀘어넥 안 어울리고..?

이것마저 똑같으면 목 짧+팔 두꺼워서 그런 거 같은데.. 일단 나는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팔은 엄청 얇아서 걍 목 짧아서 그런듯 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목짧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가봄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고 뭔가 상체가 짧을거같은 느낌? 상대적으로 하체가 길고...
저런건 목이 시원하게 드러나야 이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목짧고 어깨직각으로넓어서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서 그런가봄... 다 나네ㅋㅋ 어깨 넓은 거 때문에 상체가 더 네모네모해져서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내추럴이라서 알어 ㅠ
어깨 직각인데
그 머시냐 상체에서 가슴까지(?)길이도 중요하거든.. (이 단어 기억안나서 좀 찾아보고 수정할께)
그거때문에 어벙한 핏 가디건은 별로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런 것도 중요하구나 비로소 내가 저런 가디건이 왜 안 어울리는지 제대러 깨우침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첨부 사진유장이었닸!!
유장이랑 유폭 길이랑 어깨넓이 ㅠ 이 조화도 중요함..
내추럴인데 내가 유장이 짧아서 더 답답해... 어벙한 가디건 입으면 핏 이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대박 나도 그런데 그래서였구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깨 넓으면 우람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목 긴데도 저런거 안어울림.. 상체에 살이 업ㄱ어서그런가 저렇게 널널한거 입으면 뭔가 없어보여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럼 저런건 누가 입어야 어울리지? 댓글보니 서로 반대체형인데도 안어울린다고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팔다리에 비해 흉곽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런 건 여리여리한 애들이 잘 어울리는 것 같음 딱 몸이 살랑살랑..한 애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목 짧고 허리 라인이 장점이고 핵어좁인데 딱 저런게 인생핏이거든 내 생각엔 저게 애초에 좀 상체가 한줌단이어야 어울리는 것 같음 상체 뼈가 작아야 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2 나도궁금해익16체형..나도웨이브랑스트레이트살짝헷갈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정확하진 않지만 웨이브에 가깝다고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정확히는 모르겠어서😢 많이 찾아봤는데 난 그나마 웨이브에 가까운 것 같아 난 하비까지 있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깨넓거나 목짧거나 승모근심하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쇼핑몰사진은 원래 잘나온 컷이니까 저대로 보이기 쉽지 않고 룩도 코디 그대로 구매한거 아니면 하의나 상의에 뭘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르니까 개인적으로 저런 벙벙한 가디건은 코디하기 어려운 것 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말랐는데 어깨만 넓으면 장점을 다 가리는 옷인것 같음 나도 허리 라인 오히려 가려지고 어깨 넓은것만 티나서 안어울리는 옷임ㅋㅋㅋ레고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장점 가려서 그런 거 맞는듯 레고같다는 말이 딱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정상체중인데 어깨가 넓거나 돋보이면? 나도 이런스타일 어깨 넓이로는 ㄱㅊ은데 뼈가 있어서 차라리 저런거 벗거나 딱붙는게 더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차라리 목이좀드러나고 나시같은게잘어울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흉통 넓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흉통 안 넓고 어깨만 넓음!!!!! 윗댓들로도 충분하니 이제 안 달아줘도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쓰니 스트 체형인가봄.. 스트들은 저런거 보다 붙는게 더이쁨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추럴 체형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허리라인 있고 골반 넓으면 그것때문에 그럼. 절케 길면 어깨/가슴/골반 중에 큰 부분 있으면 그 부분 너비에 맞춰서 옷이 퍼져서 몸이 통으로 다 그두께로 보여서ㅜ 저런 아방방 가디건 입고 싶으면 기장을 좀 짧은 애로 초이스해봐! 아님 최소 밑단에 시보리없고, 일자로 떨어지는 핏or 오히려 밑으로 갈수록 사다리꼴로 폭 넓어지는 가디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니 몸 사진이라도 올려봐야 판단하지..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개월 전 글이고 한참 전부터 관심그만 달아놨으니까 제발 그만 좀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장점 가려서일수도 있고
아님 쓰니 추구미랑 안 맞아서 그런 거 아냐??
내 추구미에 맞는 옷이 더 이뻐보이자나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거 추천글에 뜬다 ㅋㅋㅋㅋ ㅜㅠ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넨 남친이 결혼얘기하면 어케해?5
4:14 l 조회 12
정병의 손톱 볼사람 ㅎㅇㅈㅇ5
4:13 l 조회 50
낼 배라먹어야지
4:12 l 조회 11
공차 마시는중1
4:09 l 조회 21
양양 요즘 어때?
4:09 l 조회 6
생리때 몸 무거워지는거 진짜 뭐지….. 3
4:04 l 조회 92
근로장려금 들어왔엇네5
4:04 l 조회 69
유럽익 더위때문에 시험, 과제, 이벤트 다 미뤄지는중2
4:04 l 조회 40
근데 차사는 것보다 택시 타는 게 웬만해선 이득 아님?38
4:02 l 조회 171
컴활2급 독학 괜찮아?2
4:01 l 조회 24
여름에 암막커튼 쳐놓으면 좀 덜 더울까?6
4:00 l 조회 23
사회생활은 참 어려운 거임
3:59 l 조회 25
너네 사무실 책상 꾸밈?3
3:58 l 조회 10
건국대, 외대가 상위 5% 대학이었구나1
3:58 l 조회 28
월급 260인데 월세 604
3:57 l 조회 93
남친이랑 연락 문제로 대화 나누려는데 지금이 좋을까?7
3:57 l 조회 17
난 히알루론산 진짜 안맞나봐
3:53 l 조회 12
사무실 책상 공개2
3:53 l 조회 111
일 잘해야지 생각하면 바로 불면증이야
3:50 l 조회 29
알람 10분마다 울리는거 혹시 계속 10분 간격으로 울려?
3:49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