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잡담] 이런 핏 가디건 안 어울리는 이유가 뭘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5/21/19/f08911ab907f20d5d52da4c1b8495679.jpg)
이런 헐렁 벙벙 여리핏 가디건은 입으면 어정쩡해보이고 살짝 딱 붙는 가디건이 훨씬 잘 어울리거든? 왤까.. 내추럴체형인데 내추럴은 오버핏으로 뼈감 도드라지는 거 가리는 오버핏이 더 잘 어울리는 거 아니었나ㅜ
| 이 글은 1년 전 (2025/5/21) 게시물이에요 |
|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이런 헐렁 벙벙 여리핏 가디건은 입으면 어정쩡해보이고 살짝 딱 붙는 가디건이 훨씬 잘 어울리거든? 왤까.. 내추럴체형인데 내추럴은 오버핏으로 뼈감 도드라지는 거 가리는 오버핏이 더 잘 어울리는 거 아니었나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