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억까시즌이 있나 싶을정도로
구장도 구장이지만
재학이도ㅠ없고 영규도 없고 정호는 기량이 안좋고
버티는 좌완이라곤 성영이 뿐이라 진짜 투수풀이 너무 마음아팠는데
어찌저찌 애들이 해내는게 너무 기특하다
| 이 글은 1년 전 (2025/5/22) 게시물이에요 |
|
이렇게 억까시즌이 있나 싶을정도로 구장도 구장이지만 재학이도ㅠ없고 영규도 없고 정호는 기량이 안좋고 버티는 좌완이라곤 성영이 뿐이라 진짜 투수풀이 너무 마음아팠는데 어찌저찌 애들이 해내는게 너무 기특하다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