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과에 이쁜 언니 2명있는데
1명은 진자 생긴것도 연예인 같거든 눈크고 화려하고 키가 거의 172정도? 솔직히 옷 대충 입는거같은데 키가 커서 그런지뭘 입어도 좀 연예인같고 개이쁨..
다른 언니는 진짜 귀엽게 생겼는데 반전으로 키가 168정도 되고 옷을 깔끔하게 잘 입거든? 그래서 뭔가 되게 직장인같고 키가 크니까 좀 청순하고 뭔가 배우같은 느낌…?
물론 두 분 다 원래 이쁘긴한데 키랑 비율에서 오는 후광이 있는 거 같음 ㅠㅠ
솔직히 얼굴만 보면 더 이쁜 애들도 있는데 저 두 언니가 확실히 키가 커서 그런지 달라….나만 그렇게 느낀게 아니라 애들이랑 남자애들도 저 두분이 젤 이쁘다고 생각하더라

인스티즈앱
불안쟁이들이 가져야할 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