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 때 아마추어지만 그래도 수영 꾸준히 했어서 선수권 몇 번 나갔었거든.. 그때 두세 시간동안 훈련 빡세게 하고 배고프니까 밤 10시에 케이크, 라면 이런 거 잔뜩 먹었었거든..
중학교 때 그만뒀는데 식습관은 그대로이니까 거의 10키로가 불어나버려서 58~9 찍었었거든
그게 대학교 3학년 때까지 가다가 대학교 4학년 때 확 줄어서 54~5 웃돌더니 지금 앞자리 4 찍었어…
| 이 글은 1년 전 (2025/5/24) 게시물이에요 |
|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초등학생 때 아마추어지만 그래도 수영 꾸준히 했어서 선수권 몇 번 나갔었거든.. 그때 두세 시간동안 훈련 빡세게 하고 배고프니까 밤 10시에 케이크, 라면 이런 거 잔뜩 먹었었거든..(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중학교 때 그만뒀는데 식습관은 그대로이니까 거의 10키로가 불어나버려서 58~9 찍었었거든 그게 대학교 3학년 때까지 가다가 대학교 4학년 때 확 줄어서 54~5 웃돌더니 지금 앞자리 4 찍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