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21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방탄소년단 엔시티 위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
음색이랑 가창력 중에 뭘 더 봐?? 난 음색으로 압살하는 보컬이 너무 좋아
대표 사진
익인1
나두 음색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가창력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창력 70퍼 음색30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은 음색 좋은 사람이 가창력도 좋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맞아 나도...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뭐랄까 둘 중 뭐 때문에 좋냐 묻는다면 음색 때문에 좋은 느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러고 보니 다도 음색인거 같음..... 가창력 좋아서 눈에 들어오기는 했는데.. 최애 외에 내가 좋아하는 다른 가수들도 다 음색에 자기만의 개성이 있었음... (더 웃긴거는 둘이 결이 비슷해..ㅋㅋㅋ 그쪽 계열을 내가 좋아하는거 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닥 음색임 가창력좋은 사람은 많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색 좋은 건 진짜 사람 홀리는 특별한 뭔가가 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음색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요즘엔 헤드셋이랑 이어폰으로 노래 많이 들어서 가창력 너무 뛰어나면 오히려 귀아프더라고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줏대가 없는 것 같아 좋아하는 보컬이 진짜 다양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가창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음색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6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이번 노래는 그래도 차트유지력이 괜찮네
22:59 l 조회 1
담주 월요일에 나 콘서트 티켓팅 하는데 대신 해 줄 티켓팅 고수 있을까 ‼️‼️‼️‼️사례 꼬옥 해드림 🥴👈🏻
22:58 l 조회 11
직장익들아 이적고민들어줘3
22:57 l 조회 13
얼굴을 보기 싫을 정도로 못생긴 멤이 있는데 어캄...9
22:57 l 조회 49
손흥민 그릇이 얼마나 큰건지 감도 안 온다
22:57 l 조회 36
여자들은 왜 남자 얼굴에 집착하는거야? 피지컬이나 능력도 중요하잖아2
22:57 l 조회 26
틧터에서 연성하는데 반응이 없어서 좋은지 안 좋은지를 모르겠음... 1
22:56 l 조회 13
슴 센터중에 제일 못하는곳이 오센터야?2
22:56 l 조회 42
시간 아꼈지 아저씨 계정 아는사람??
22:56 l 조회 4
20살 첫 명품백 추천받아3
22:56 l 조회 37
송한비만 손잡고 데뷔하면 슴티알 계속 기다릴 수 있어,,1
22:55 l 조회 55
일본 지진 후지산쪽이 진원지라던데
22:55 l 조회 53
OnAir 김부장 원작 본사람?
22:55 l 조회 14
마운자로 맞고 있는데 왜 배고프지
22:55 l 조회 7
근데 난 어차피 최애 한국팀 아니면 버리고 갈 거라1
22:54 l 조회 35
사녹 넣는 족족 떨어지니까2
22:54 l 조회 22
나 명품백 익인데 이건 어때?20
22:53 l 조회 160
장터 인천 흠뻑쇼 다 구역 티켓 파는 사람은 나에게 ㅠㅠㅠ…. ㅜㅜㅜ
22:52 l 조회 5
이라크 골키퍼 너무 예쁘고 착하게 생겨서 화제래9
22:52 l 조회 235
해축 보는 사람들 있어?1
22:51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