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746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1
이 글은 1년 전 (2025/5/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T1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실화냐 이거..ㅋㅋ진짜 할많하않
대표 사진
쑥1
캐리못해서 기준이 바닥이야 이해해
1년 전
대표 사진
쑥2
이게 원딜 캐리면 다른 팀 pom 원딜 선수들은 도대체 뭐지 지구를 들어올리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1세트는 싹 까먹고 원딜캐리를 인정을 못한대ㅋㅋㅋ와 환장하겠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쑥3
진짜 세상이 나 상대로 몰카하는건가 싶음 이쯤되니까 진짜 내가 이상한건가? 싶어져 환장하겠음 이게 맞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솔직히 2세트도 그렇게까지 미친캐리인지는 잘 모르겠던데;;진짜 몰카인가 이거
1년 전
대표 사진
쑥3
바드캐리지 이게 어케 원딜..캐리......ㅋㅌㅌㅋㅋㅋㅋㅋㅋ 하 징쨔 걍 어떤 거대한 세계관에 떠돌이 된 기분임.......
1년 전
대표 사진
쑥4
롤알못ㅇㅇ 2세트도 바드캐리요ㅇㅇ 하이라이트나 보고오라 해 다 바드인데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5
? 1세트는 모르겠고 2세트는 바텀캐리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쑥5
원래 인게임 터진건데 민석이 바드 궁이랑 따닥으로 상대팀 구도 비틀어버리고 루시안도 지금 하기 어려운게 탱커한테 안맞으면서 끌고 다니면서 딜러 혼자서 패버려야 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쑥5
그걸 가능하게 했으니깐 바텀이 캐리했다고 하는거지.. 마지막 용 한타에서 원래는 탱 신경쓰느라 딜 못 넣는데 오늘은 앞대시 갈기면서 이즈 반피 갈린거 앞e플평q로 갈긴것도 쉽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쑥6
왜 바드가 한거에 바텀캐리라고 얹어다님? 다른팀은 원딜캐리 잘만 나오는데 우리팀만 항상 바텀이 묶여서 바텀이 잘한게 됨? 혼자 잘해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쑥5
아니.. 오늘 게임 말한거야 오늘 세트.. 애초에 쑥 말한거처럼 민석이만 잘하고 구마는 아무것도 안했더라면 바드로 온몸 비틀기 해서 구도 비틀어놔도 딜 부족으로 탱이랑 딜러들한테 맞어 죽었을 거임 근데 민석이가 구도 비틀고 더해서 원딜이 앞대시 쓰면서 탱들 다 피하고 딜러들 녹인건 잘한거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쑥3
그니까 근데 그게 어케 원딜 < 캐리가 되는거냐고ㅋㅋㅋㅋㅋ 너조차도 민석이를 포함해서 바텀 < 캐리라고 하잖아; 부득부득 원딜 <<<<<< 캐리라고 우기고 왜 칭찬 안하냐 정병이라고 호통치고 다니는게 어이가 없다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쑥5
애초에 아무것도 안했더라면 오리 니달리 녹턴으로는 후반 밸류 보는 상대 조합 녹이지 못했음 쑥도 봤다시피 니달리는 사이드 돌리기 전문이고 녹턴은 불 꺼주기, 오리아나도 비록 3~4코어 떳지만 평타 딜도 잘 안나오고 궁도 딜 안나오는거 쑥도 봤잖아 그리고 바텀 캐리가 곧 서폿 + 원딜 캐리 말하는거지;; 뭔 내가 서폿 못했다했어? 진짜 어이 없네 2세트는 둘다 서폿 원딜 둘다 캐리했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쑥5
진짜 어이없네 내가 무슨 바텀 캐리했다고 민석이는 캐리 못하고 원딜만 캐리했다고 했냐? 둘이 ㄹㅇ 개잘해서 질 게임 멱살잡고 이긴거라는데 뭘 또 극단적으로 해석하고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쑥5
애초에 녹일 딜이 루시안이 미친듯이 딜해야했음 근데 평소 구마는 그걸 못했으니 우리가 개빡친거고 오늘은 민석이랑 같이 캐리해서 딜 뽑아내고 멱살잡은거라니깐ㅋㅋㅋㅋㅋㅋㅋ 둘다 잘했다는건데…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3
5에게
애초에 바드 아니었으면 나오지 못할 플레이였잖아ㅋㅋㅋㅋㅋ ㅋ그게 어떻게 원딜캐리냐니까? 글도 원딜캐리에 대해서 쓴 글이고 둘다 잘했다는게 논점이 아닌데 자꾸 뭔소리를 하는거야 짜증나게

1년 전
대표 사진
쑥6
니 말도 바드캐리에 숟가락 얹은거잖아 그리고 한타때마다 나머지가 양념 다 쳐놓고 마지막에 그거한걸로 왜 캐리라는거냐고ㅋㅋㅋ 딜량도 3등이면서.. 왜 우리팀만 원딜캐리는 없고 ‘바텀캐리'라는 명목으로 원딜이 pom을 타감ㅋㅋㅋ 다른팀 원딜들 캐리판 비슷하게라도 하면 말을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쑥5
뭘 숟가락을 얹어 니 말로는 그럼 경기 내내 바드가 개잘했고 원딜은 걍 바드가 만들어준 구도대로 숟가락 챡챡 올렸다는 뜻인데.. 그게 틀렸다니깐? 물론 바드가 경기 중에 구도 챡챡 만들어서 이쁘게 구도 만들어준것도 많아 민석이 바드 개 잘한다고.. 근데 애초에 마지막 한타 보면 바드가 구도 만들어주기 전에!!!! 루시안이 먼저 앞e 앞대시 갈기면서 이즈 먼저!! 죽이고 그 후에 바드가 궁으로 3명챔 얼려서 구도 이쁘게 만들어주고 한타 대승했는데..ㅋㅋㅋㅋㅋㅋ 내가 말하고 싶은건 경기 내내 바드랑 루시안이 서로!! 짝짜쿵하면서 서로 캐리하면서 한ㄱ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쑥5
5에게
내가 언제 구마 원딜 캐리 가능하다고 했냐? 구마 캐리 아직 개못하는거 맞음 근데 이번 2세트에서는 서로 번갈아가면서 했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쑥6
5에게
아니 글자체가 원딜캐리를 논하는데
왜 바텀캐리이러면서 묻어가는거냐고 도대체ㅋㅋㅋㅋㅋㅋ도돌이표네

1년 전
대표 사진
쑥5
5에게
답답하네 진짜로 바텀 캐리가 내가 언제 원딜 캐리만 했다고 했냐고 내 말은 원딜 서폿 둘다 게임 멱살잡고 끌어올린거라는 거임 쑥은 원딜 캐리 못했고 서폿만 캐리했다며;;

1년 전
대표 사진
쑥6
5에게
ㅇㅇ 원딜캐리가 아니니깐 제발 다른팀 원딜 캐리가 어떤 건지 봐줘 이번주 pom탄 원딜들 플레이만 봐도 돼

1년 전
대표 사진
쑥5
6에게
아니 답답하네 난 이번 2세트 한해서 이야기한거라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쑥5
5에게
경기 내용 짚어볼게 그럼..ㅋㅋㅋㅋ 경기 중후반 내내 바드가 휘젓고 다니면서 미친듯이 각 만들어주고 구도 만들어주고 피오엠 타갈 행동들 개많이 한거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쑥5
5에게
쑥 말대로 루시안이 아무짓도 안하고 캐리 안했다? 그럼 그냥 한타때 탱들한테 오히려 쳐맞고 죽었을걸 근데 쑥도 경기 봤잖아 특히 마지막 한타때
1. 처음 빅토르가 루시안한테 w궁 박음 루시안 전장 이탈
2. 이즈 반피로 갈린거 루시안이 앞대시 앞e갈기면서 한타 다시 들어와서 이즈 죽임
3. 바드가 궁으로 트런들 빅토르 브라움 올림
4. 오리아나가 구도 터진 상대팀 막판에 다 죽임 이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쑥5
5에게
그냥 글만 봐도 딱 알잖아 바텀이 미친듯이 구도 파고들고 박살내놓은 후 나머지 들어와서 다 죽이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쑥5
5에게
쑥이 말한 하이퍼 캐리가 이판에서는!!! 나왔다고 쑥이 원한게 뭔데.. 다 터진 게임에서 꾸역꾸역 잘 나온 템 가지고 탱들 무시하고 딜러들 싸그리 다 없아서 역전 각 만들어주는 거잖아 근데 다른 날은 모르겠는데 (나도 구마 다른 날은 하이퍼 캐리 개못한다고 생각) 이 2세트만큼은 했다고 그냥 서폿이랑 같이 캐리했다!! 이러면 걍 둘다 잘했다 민석이 최고 이러고 끝나면 될일이지 뭘 또 민석이만 캐리함! 원딜은 아무것도 안함! 이러면ㅋㅋㅋㅋㅋㅋㅋ 야 선수들도 어이없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쑥5
5에게
그리고 오늘 2세트 경기내에서만이라고 했는데 그럼 경기 내용 따지면서 말하던가 진짜로

1년 전
대표 사진
쑥8
클템 꼬꼬 포니한테 가서 딜량 3등인데 왜 pom 줬는지 설명해달라고 부탁해바
1년 전
대표 사진
쑥6
8에게
너가 물어봐줘 난 딱히 그 사람들에게 궁금하진 않네

1년 전
대표 사진
쑥8
6에게
엥 너가 왜 pom 타갔는지 이해 안된다며 그 사람들이 투표해서 받은거잖아 왜 그사람들에겐 딱히 궁금하지 않음..?? 걍 질문임

1년 전
대표 사진
쑥6
8에게
원딜pom이라고 주접떠는 사람들에게 왜 그렇게 생각하냐고 하나하나 묻고 다니지 않는 것과 같달까 내가 답댓단 건 원딜캐리 아니라는 글에 바드가 pom행동 개잘한거 맞는데 바텀캐리라며 논점 흐리는게 이상해서 단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쑥8
6에게
그니까 너 의견은 pom 루시안이 받으면 안됐었고 바드가 받았어야 맞다는 의견인거지?? 그래서 원딜 뽑은 클템 꼬꼬갓 포니 의견에는 어차피 동의하지 않는 입장이기 때문에 궁금하지 않다. 이거맞음..?? 내가 잘 이해한거 맞나

1년 전
대표 사진
쑥5
8에게
ㅇㅇㅇ 그런거 같음 그냥 객관적으로 보면 둘다 캐리한거 맞고 표가 갈려서 원딜이 받은거 뿐이지 서폿 받았어야하는데 아쉽다ㅠㅠㅠ 이런걸로 끝나면 되지 서폿은 캐리하고 원딜은 캐리 안했는데 왜 원딜 줌? 이러니 어이가 없지..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5
5에게
나도 ㄱㅁ 개싫어하고 ㄴㅎㅅ 오늘 받은거 보고 꼴보기 싫어서 화면 껐는데 이건 ㄹㅇ 킹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쑥6
8에게
ㅇㅇ 1세트 미포보고도 준거에서 그냥 의견 듣고싶지 않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쑥5
6에게
그래 그냥 글 목적이 피오지 ㄱㅁ 개못했으니 받지말고 서폿이 받아야하는데 이런거 아님 쑥은? 그럼 그렇게 글을 쓰면 되지 뭘 2세트때 원딜은 캐리를 안했다 이런식으로 써

1년 전
대표 사진
쑥8
6에게
ㅇㅎ ㅇㅋㅇ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1
캐리라는데 하이라이트에 원딜이 안보임 편집자가 ㄱㅁ안티냐
1년 전
대표 사진
쑥7
캐리 뜻 모르는거아냐?
다른팀 원딜들 캐리하는거 보고와도 캐리라고 할수 있는지 말좀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쑥7
잘했다니 기대치가 낮아도 너무 낮네ㅎㅎ 하긴 그럴수도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쑥9
이 정도면 그냥 원딜이 잘했다는 소리를 듣는게 싫은게 맞는듯 그냥 이어야 하는데 잘해서 화난 사람들 왤케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쑥10
바드 캐리이긴 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티원 5인큐중ㄷㄷ 4
22:04 l 조회 31
이벤트전 보는데 왜 똑같은거 같지 1
20:48 l 조회 67
롤체) T1 페이커 선수에게 생일 편지가 도착했습니다 ✉️
19:45 l 조회 30 l 추천 1
롤체) T1 케리아 선수의 생일 편지가 도착했습니다 ✉️ 1
19:16 l 조회 50 l 추천 1
재미있으셨죠? MSI 한 번 더 다녀오겠습니다
19:11 l 조회 43
톰이ㅋㅋㅋㅋ 4
19:03 l 조회 110
지금 숲에서 이벤트성 롤대회 하는데 2
18:13 l 조회 125
다들 호패키링 샀음? 2
17:47 l 조회 119
팝업굿즈 공지 1
17:39 l 조회 47
Wow 우리 어웨이석 뜬거 8
16:50 l 조회 191
홈팀이 어웨팀팬 챙길 이유는 없다지만 22
16:29 l 조회 283
수환이 페이즈가 되는 주파수에 좋아요 눌렀네ㅋㅋㅋㅋㅋㅋㅋ 2
15:49 l 조회 208
예?2
15:00 l 조회 198
우리 타팀 홈그 25
14:31 l 조회 2293
티원 세라핀 인게임 스킬 업데이트2
13:56 l 조회 284
riftbound라는 카드겜에서 우리랑 25월즈콜라보?하는듯?2
13:25 l 조회 305
𝟮𝟬𝟮𝟲 𝗜𝗡𝗧𝗘𝗥𝗡𝗔𝗧𝗜𝗢𝗡𝗔𝗟 𝗨𝗡𝗜𝗙𝗢𝗥𝗠 𝗚𝗘𝗡𝗘𝗥𝗔𝗟 𝗦𝗔𝗟𝗘𝗦 𝗜𝗡𝗙𝗢𝗥𝗠𝗔𝗧𝗜𝗢𝗡
13:16 l 조회 44
팝업 예약 말고 워크인으로 가려는데 동행인도 다 멤버십이어야해? 4
13:09 l 조회 338
혹시 팝 쭉 안하고 예전에했다가 다시하거나 아무튼 매달 갱신 안한 쑥있어? 2
12:35 l 조회 321
카트부활소식에 또다시 지존라이더1이 생각남 2
12:03 l 조회 336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1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