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889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6
이 글은 1년 전 (2025/5/26) 게시물이에요
넷사세 아니고?
대표 사진
익인1
허다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걍 경상도 사람이라 어릴때부터 썼는데 하 ㅠ.ㅠ.. 경상도 발 사투리 이상하게 쓰는 거 왜래 많냐 진짜 짜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게 원래 주 의미는 쪼들린다가 더 컸는데 사람한테 짜친다고 하는 게 더 커져서 짜증..
내 지갑이 짜친다고 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현실에서 그런 말을 쓸 일이 잘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긍정적인 밈들은 쓰는데 누가 짜치니 뭐니 하는 대화를 잘 안 하는듯
뒷말은 팀장만 하는데 그 사람은 고작 짜친다는 표현으로는 부족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친구 중에 부산 친구 있어서 자주 들어봄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그말 대체 할ㅜ수있는 말이 떠오르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게 왜 넷사세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많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 완전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이인짜 많이 쓰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자주 쓰는데
넷상에서 쓰는 의미랑 좀 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짜치다가 애초에 인터넷 용어가 아닌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많이 쓰던데? 나도 누가 써서 알게된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회사에서도 쓰는말인디 이건 좀 짜치는 업무다 이런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너무 흔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유행되기 전부터 쓴 말인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엄청많이 쓰는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엄청많이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종종 쓰는디...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개많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원래 경상도 사투리.. 남친이 부산사람이라 예전부터 종종 들었었어. 넷상에서 남발하기 전부터 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다들 산모기 조심해라잉......
12:33 l 조회 1
모쏠 오늘저녁에 남소 첨 받는데 마인드 추천좀
12:33 l 조회 1
졸업증명서는 맨날 없어져
12:33 l 조회 1
선크림이 때마냥 밀려서 밖에 못나가겠음…
12:33 l 조회 3
남초회사다니는데 점심시간이 괴롭다1
12:32 l 조회 9
주식 궁금해서 저번주에 2만 7천 얼마에 샀는데
12:31 l 조회 19
문앞에 있는 러브버그는 살충제로 죽여야하지 않나4
12:31 l 조회 11
7월말 주식 예상
12:31 l 조회 34
아주머니들 자외선 차단 완전 제대로하신다
12:31 l 조회 13
한달 반동안 알바하는데
12:31 l 조회 6
내 인생 업적이라고 말할 만한 거 한가지3
12:31 l 조회 16
하닉 오늘 오전에 팔았어야했나1
12:31 l 조회 18
이 날씨에 딥디크 플레르드뽀 사는거 오바인가1
12:31 l 조회 3
뜌아아아앙 비올때 손님 없는 편인데 나 일하는 카페.. ㅎㅎ
12:30 l 조회 8
뭔가 직장인들 목요일에 축구 많이 볼거같음
12:30 l 조회 10
다들 직업이 뭐야?3
12:30 l 조회 16
어쩌다가 결혼하고 고시공부중인데6
12:30 l 조회 18
낼오전까지와야하는택배있어서 하루종일 배송조회함ㅋㅋ 1
12:30 l 조회 4
94면 결혼 딱 적령기야? 아니면 아직인가??9
12:30 l 조회 31
나 진짜 부모님 잔소리 트라우마 생긴거같음
12:29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