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22살이고 자연스럽게 특정 모임 같은 장소에서 23살 알게 되서 먼저 번호 물어보길래 연락 시작했는데아직 미필이래 빡센 곳 가고 싶어서 21살때 지원했다가 안됐다 이렇게 말했어
그래서 아.. 그래?? 그럼 다녀와야겠네 한마디 했는데 안 다녀왔다니까 급격히 생각 많아진 표정이라고 그러고
친구한테도 말하니까 너가 좀 이기적인 거 같다 하길래 솔직히 난 누구 군대 기다릴 마음은 없는 건 사실이 맞긴 해
사귀다가 입대해야 하는 경우가 아닌 이상,, 다 알면서도 그런 상대를 만난다? 굳이싶지않나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