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232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61
이 글은 1년 전 (2025/5/29) 게시물이에요

[잡담] 오늘 사전투표룩 제법 웃긴데 | 인스티즈

[잡담] 오늘 사전투표룩 제법 웃긴데 | 인스티즈


[잡담] 오늘 사전투표룩 제법 웃긴데 | 인스티즈


ㅋ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쟤는 왜 광주까지 가서 투표함?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개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한동훈은 또 뭐임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다 이재명 뽑을만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 광주가 광주광역시는 아니지...? 한동훈이 왜 광주에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첨부 사진아광주광역시맞는듯 개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동훈 광주 사람이야..? 왜 여기와서 해요 걍 순수하게 신기함ㅋㅋㅋㅋㅋ 민주당 의원이면 그런갑다잉 하는데 아니잖아욬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일부러 어필하려고저러는듯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김문수 언급 안 했다는것도 개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지막은 또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옷으로 페이크칠수도 있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거보고 자기 지지자들이 1 뽑을텐데 굳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포글 보고 ㅋㅋㅋ 옷에 의미가 그렇게 안큰가 싶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건 연예인이고 얘네는 정치인이잖아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굿굿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럴수야 있는데 지지자들한테 주는 메세지가 되는건데 굳이 그렇게 안하지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박근혜는 일부러저러는거맞아 ㅋㅋㅋ 전엔 윤석열때문에 잡혀갈때 입었던 옷 입고 투표함 ㅋㅋ 그래서 지난대선때 박근혜생가쪽은 초반개표때 파랬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동훈 개그맨이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 빨간색이면 그거대로 욕할거면서~
아무튼 까고싶 안달난 사람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박근혜 한동훈은 보수 인사들인데 누가 빨간색 입는다고 욕함ㅋㅋㅋㅋㅋ 글고 무채색 입으면 되는데 파란 계열 입은게 웃긴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쟤네가 빨간옷 입는다고 욕 누가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간쪽이라 낫서프라이즈 이러고 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걍 아무것도 모르면 그냥 가만있어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그거아니야학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앜ㅋㅋㅋㅋㅋ 국힘 정치인이 빨간 옷 입어서 욕 먹는 거 봤냐궄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한동훈은 이재명이 당선되길 바라겠지 그래야 다음 자기차례가 ㅃㄹ 올테니까 이번 유세도 김문수 적힌 옷 안 입고한 것만 봐도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00000% 1찍임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한동훈은 윤석열땜에 맘고생좀 했을거같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개딸들 몰려오는 속도가 빛보다 빠름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한동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박근혜는 볼때마다웃기넼ㅋㅋ 꾸준히 블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인티 댓글 번호 고정인거 모르고 씨부리는 애 한명 있는듯 아 개뿜 댓글 내용도 수치스러운데 하는짓도 수치스럽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등신이 지가 기어들어와놓고 누구보고 몰려오네뭐네 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검찰 보완수사권 보완수사요구권 완전폐지 정말 이뤄질까?
12:19 l 조회 1
자취익들 오늘 에어컨 틀었어?
12:19 l 조회 1
아 나 모르는 분한테 길 잘못 알려줬는데 너무 죄송하다.....
12:19 l 조회 1
와 알람 못들어서 미용실 노쇼 해버렸는데
12:19 l 조회 1
젠슨황 진짜 얼굴 한국인 스타일이다
12:19 l 조회 1
몸무게 정병존 걸리면 2-3개월씩
12:19 l 조회 1
아킬레스건염 진짜 지긋지긋허네
12:19 l 조회 1
근데 갑자기 키플이네
12:19 l 조회 2
스피또 1만원 당첨은 처음이야..
12:18 l 조회 3
하닉레버리지 도입한거 후회된다는거 왜웃기지
12:18 l 조회 4
애들아 하이닉스 빨리팔아(10주이상 갖고잇는사람만) 1
12:18 l 조회 23
요즘은 글쓸때 거른다,한심하다 이런 단어쓰고 왜 긁히냐 이러는듯
12:18 l 조회 12
하닉은 오늘 280 복구 못하면
12:18 l 조회 25
토스증권으로 주식하는 익 있어2
12:17 l 조회 13
여친 얼굴 이뻐서 만나는데1
12:17 l 조회 20
키작녀들 열등감 진짜 상상초월이네..4
12:17 l 조회 31
인턴잡무 쓰레기버리기 무시하는중 1
12:17 l 조회 13
아 아직도 포장용기 검정색 플라스틱으로 쓰는 가게는2
12:17 l 조회 10
연애 때 최악의 경험한게 액땜이었나봐
12:17 l 조회 10
챗지피티 상담 진짜 잘해주네
12:16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