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25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
이 글은 1년 전 (2025/5/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제가 저번에 알바하면서 뭐라혼났던게 마음에 걸리는데 .. 그런데 사실 이런일은 흔하게 있을거라 생각되는데
제가 그 순간 관리자님이 너무 심하게 몰아붙이니까... 억울한 마음에 여러므로 자학하게 되는것 같아요;

뭐 꼭 위에처럼은 아니더라도 나중에 취직해서 일하다 보면 이런일은 흔하게 있을것 같은데

너무 마음에 담아두는것 같아서요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윗선 잘못 만난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혼나죠.. 혼낸 사람은 답답해서 그런걸거예요
취업해도 마찬가지예요 화내는 사람은 내고
어떤사람은 조용히 상처줘요
그냥 넘겨야돼요 그 감정 그대로 받지말고요
내용만 흡수하고 뭐라고 한 사람 감정까지
받아들여 집가서 곱씹다보면 일 못해요 힘들어서..
고칠건 고치고 열심히 하려고 노력하고요
나한테만 모진건 아닐걸요 겪다보니 이상한사람은
다른 사람한테도 이상해요 은근 차별도 하고요
근데 그런 이상한 사람땜에 일 그만두는건
좀 아까워요 너무 못 버티겠다 하는거 아니면
우선 버텨봐요 그러고도 진짜 아니네 싶음
그만둬도 돼요 세상엔 좋은 선배들,상사들이
훨씬 많거든요 그만두면 그 사람 밑에서 일할 필요도, 지시 따를 필요도 없는 완전 남남이 돼요
밖에 나가면 그냥 아저씨 아줌마예요
그러니 너무 자책하지말고 한번 고칠건 있는지
잘 생각해보고 고치고, 아무리 생각해도
아니면 그만둬도 됩니다.. 직장가도
마찬가지까요 그리고 딱 거기까지가 인연인
겁니다 단순하게 생각하면 편해요
직장도 안 맞네?하면 창업하면 되고요
이 세상에 평생직장도 없고요
나한테 맞음 그게 알바든,직장이든 된거예요
좋은사람들 만나면 좋지만 아니면 말지 뭐..
이런 생각으로 다녀야 정신건강에 좋아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무실에 조용히 있는데 알람울림
8:03 l 조회 17
아 무좀 너무 간지러워....
8:02 l 조회 21
사람 보면 짖는 개는 교육 잘못한 거야??
8:02 l 조회 15
보통 집들이 때 받은 돈 다시 돌려줘? 아님 새로 뽑아서 줘?
8:01 l 조회 8
어제부터 대구 너무 추워..
8:01 l 조회 9
실수했는데 쥐잡듯이 잡는 상사때문에 회사가기 무섭다5
8:01 l 조회 55
와 나 요즘 스트레스랑 불안 심한데 바로 이 빠지는 꿈 꾸네
8:01 l 조회 17
와 하닉 300 찍겠더 미틴 ㅋㅋㅋㅋ
8:00 l 조회 36
여자들 눈이 예쁘면 전체적으로 예뻐보이나??4
8:00 l 조회 60
난 솔직히 왜 좋은 동네 살아야하는지 잘 앎ㅠ9
8:00 l 조회 427
부조금 5/10 좀 골라주라1
7:59 l 조회 17
갑자기 소신발언 하자면 생결 생휴가 왜 문제인지 잘 모르겠움22
7:59 l 조회 223
서양애기가 동양인 얼굴보고 놀래서 운다는거 개씁쓸하다ㅋㅋ28
7:58 l 조회 1191
헤어미스트 원래ㅜ이렇게 지속력이 짧나1
7:58 l 조회 10
전기차 ㄹㅇ 속 안좋아3
7:58 l 조회 114
ㅈㅅ암시사진이나 힘든 티 카톡에 내는 사람 보면 뭔 생각 듬?3
7:57 l 조회 37
얼굴 라인 정리 무슨 시술 좋아??? 추천해줘 너무 급해2
7:57 l 조회 10
나도 예쁘다소리 들어서 자랑하고싶은데
7:56 l 조회 33
나는 김영태가 전파무기 중이래3
7:56 l 조회 17
남자들 지 외모수준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는 사람한테 대쉬해?2
7:56 l 조회 36


처음이전36373839404142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