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25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
이 글은 1년 전 (2025/5/29) 게시물이에요
제가 저번에 알바하면서 뭐라혼났던게 마음에 걸리는데 .. 그런데 사실 이런일은 흔하게 있을거라 생각되는데
제가 그 순간 관리자님이 너무 심하게 몰아붙이니까... 억울한 마음에 여러므로 자학하게 되는것 같아요;

뭐 꼭 위에처럼은 아니더라도 나중에 취직해서 일하다 보면 이런일은 흔하게 있을것 같은데

너무 마음에 담아두는것 같아서요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윗선 잘못 만난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혼나죠.. 혼낸 사람은 답답해서 그런걸거예요
취업해도 마찬가지예요 화내는 사람은 내고
어떤사람은 조용히 상처줘요
그냥 넘겨야돼요 그 감정 그대로 받지말고요
내용만 흡수하고 뭐라고 한 사람 감정까지
받아들여 집가서 곱씹다보면 일 못해요 힘들어서..
고칠건 고치고 열심히 하려고 노력하고요
나한테만 모진건 아닐걸요 겪다보니 이상한사람은
다른 사람한테도 이상해요 은근 차별도 하고요
근데 그런 이상한 사람땜에 일 그만두는건
좀 아까워요 너무 못 버티겠다 하는거 아니면
우선 버텨봐요 그러고도 진짜 아니네 싶음
그만둬도 돼요 세상엔 좋은 선배들,상사들이
훨씬 많거든요 그만두면 그 사람 밑에서 일할 필요도, 지시 따를 필요도 없는 완전 남남이 돼요
밖에 나가면 그냥 아저씨 아줌마예요
그러니 너무 자책하지말고 한번 고칠건 있는지
잘 생각해보고 고치고, 아무리 생각해도
아니면 그만둬도 됩니다.. 직장가도
마찬가지까요 그리고 딱 거기까지가 인연인
겁니다 단순하게 생각하면 편해요
직장도 안 맞네?하면 창업하면 되고요
이 세상에 평생직장도 없고요
나한테 맞음 그게 알바든,직장이든 된거예요
좋은사람들 만나면 좋지만 아니면 말지 뭐..
이런 생각으로 다녀야 정신건강에 좋아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표출 자취 책상 이중택일 부탁해 댖알6
05.15 21:16 l 조회 124 l 추천 6
원래 산부인과에서 상담실장이랑 먼저 상담해?7
05.15 20:13 l 조회 249
얘들아 내가 그렇게 싫니
05.15 19:43 l 조회 101
현대중공업 취업3
05.15 18:19 l 조회 150
손절한 애가 다른 애한테 욕을 엄청했대
05.15 17:26 l 조회 202
윤혜정쌤 개념의 나비효과
05.15 14:24 l 조회 53 l 추천 3
부모님이랑 유대감 없어서3
05.15 01:10 l 조회 246
나만 제일 친한 친구가 없는거 같아 고민 2
05.15 01:06 l 조회 245
취업할 때 고등학교 생활기록부 보는 곳 많아??2
05.14 23:19 l 조회 241
3일 뒤에 시험인데 자살하고 싶다11
05.14 22:29 l 조회 626
중딩 영어 공부하는 방법...7
05.14 20:59 l 조회 277
다들 삶의 이유 있어?9
05.14 14:48 l 조회 526
하객룩 이거 괜찮아??!2
05.14 08:38 l 조회 472
나 중고거래 80만원 사기 당했거든 6
05.13 22:10 l 조회 265
사주 볼 줄 아는 익 !!!
05.13 21:01 l 조회 121
연락으로는 속얘기하는데 따로 약속은 안잡는 경우는 뭘까?5
05.13 15:16 l 조회 243
택배 교환 질문!
05.13 14:30 l 조회 122
말 예쁘게 하는 방법2
05.13 10:42 l 조회 303
내가 꼰대인가?20
05.13 09:14 l 조회 174 l 추천 1
여기에 검정 스커트 입으면 넘 칙칙한가?ㅜㅜ1
05.12 12:07 l 조회 301


처음이전216217218219220다음
고민(성고민X)
일상
이슈
연예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