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357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5
이 글은 1년 전 (2025/5/3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렸을때부터 만난거라
말하지않아도 나의 상황을 다 알고있고 사랑해줬던게 큰거같아..
사실 오래만났지만 내 가정사나 그런 진짜 얘기는 ㄱㅓ의 안할 정도로 내가 폐쇄적인것도있는데
앞으로 만날 새로운 누군가에게 나를 설명할 상황도 너무 싫고…
이런 나를 누가 좋아할지도 걱정되고..
애인 있을때는 단점이라고 생각못했던 자잘한 외적인 단점들까지도
하나하나 신경쓰이고 자존감이 바닥이 된다..

대표 사진
둥이1
그런 사람이랑 어쩌다 헤어지게 된 거야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엄청 좋아하는 사람이어도 헤어지게 되더라공..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맞아 정이 진짜 무서운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다들 그렇지 그 안정감때문에 재회바라는거자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ㅜㅜㅜㅜㅜ하 절대절대 그러지말아야지 근데 그 일상들이 넘 그리워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ㅁㅈ장기연애하다 헤어지니까 진짜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장기연애..ㅜㅜ좋았는데 진짜 힘들다ㅜㄷㆍ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걍 오래 만났고 정 들었고 헤어지니까 지쳐서 그럼… 누군가를 새로 알아가고 가끔은 내숭도 부리고 서로 안 맞는거 가지고 싸웠다가 화해했다가 이게 다 귀찮은거 ㅠ 나도 장기연애 하고 헤어졌을 때 그랬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ㅜㅜ 다 지나가는거지?
이걸 못참고 재회했던 적도 있어서..진짜 미숙한 생각이긴한데 누가 날 사랑하려나 이런 웃긴생각이 자꾸들어 ㅋㄱㅋ의욕도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웅 그러고 새연애 2번이나 함..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음… 안정감은 다른 사람이랑도 쌓을 수 있어
나도 소개팅으로 만나서 안정적인 연애 하니까 생기던ㄷㅇ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피형인거 다 받아주고 만나본 사람 있어?
16:12 l 조회 2
오늘 애인 알바 회식인데 신경쓰인다
16:11 l 조회 4
썸붕 냈는데 미련 너무 남음
16:06 l 조회 12
70 이랑 58이랑 얼굴 차이 많이 나??2
16:05 l 조회 29
연애 자체가 좀 이상하지 않아?1
16:04 l 조회 24
직장인 둥이들아 취준생 만나는거 어때?7
16:04 l 조회 19
인기는 외모가 좀 전부이긴한거같아
16:02 l 조회 11
나한테 호감있어보여? 10
15:59 l 조회 68
남자의 마음이 궁금해~8
15:52 l 조회 58
머리로는 이해하는데 마음은 서운해15
15:50 l 조회 40
너네는 이 둘 중에 어떤 얼굴합이 더 좋음? 상대방이랑
15:49 l 조회 14
원래 알아가는 과정 이렇게 좀 예의차리고 그러냐6
15:45 l 조회 34
상황 때문에 잘 안 되는 경우도 많아?3
15:45 l 조회 37
애인이 너무 불편한데 어떡하냐1
15:41 l 조회 40
연애중 마음없으면 이런 행동 안하지?5
15:31 l 조회 65
담배 vs 술 vs 게임12
15:24 l 조회 66
나 좋다는 사람 ㄹㅇ 불도저인데1
15:23 l 조회 53
마지막에 상대가 꾾었다는게 너무 자존심 상함...
15:22 l 조회 40
어제 정병개와서 애인 전애인 염탐함 1
15:19 l 조회 39
내가 너무 예민한거야?6
15:17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