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357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62
이 글은 1년 전 (2025/5/30) 게시물이에요

[잡담] 어제 대치동 중복투표 진짜였음 | 인스티즈


선거사무원이 악용해서 남편신분증으로 대리투표하다가 참관인한테 걸림

어쩔수없이 표는 그대로 처리




대표 사진
익인1
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이거 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미쳤네 저거 징역감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런상황에 선관위를 어떻게 믿고 투표 계속 진행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수능 부정행위 나오면 수능 자체를 폐지해야 하는 거임? 비약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못 믿겠다면 투표가 폐지됨?? ㅋㅋㅋㅋㅋ 말도못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걍 무시해 ㅋㅋㅋ 쟤내 수준 처참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텅텅인건 알아도 할말은 해줘야겠어서 ㅋㅋㅋㅋㅋㅋㅋ정상인들은 내 댓글이 뭐가 문제인지 모를겨 스스로 긁힌거 넘 웃겨성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임 얘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찍들 개미친듯 선관위 불쌍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임 얘는 선관위가 잘못했는데 2찍이 잘못했다네요 만물2찍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찍이 부정선거 몰아가서 사전투표 폐지하려는건 팩튼데 저런짓을 굳이 1찍이 했겠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 선관위가 잘못했다니까ㅋㅋㅋㅋㅋㅋ누가 1찍이래?? 선관위가 1찍이었나봄 도둑이 제발저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 선관위가 2찍이 아닌이상 그럴리가 없다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9에게
아하 2찍선관위가 부정투표 하려고했네?? 이거 난리나야할듯 ㄷ 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5에게
야야 말섞지마 난 1찍이어도 걍 꼬투리잡아서 어떻게든 하려고 하는거임
이 기간엔 개거품무는사람들 많아 지나가다 다 화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게 저 사람이 일탈한거지 선관위가 잘못한건가?
심지어 투표참관인이 발견했다는데 선관위가 잘한건 아니고?
그저 부정선거 얘기만 털 걸리는 2찍 수준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선관위가 잘못없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일탈ㅋㅋㅋㅋㅋㅋ너네 댓글 달수록 망하는거 같은데 자충수두지마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에바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미친거같다 계약직 공무원이라네 지금 일단 직위해제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신분증 통과해도 지문찍어서 통과못할텐데 그래서 걸린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지문안찍엇음 운전면허증은 지문 안찍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운전면허증으로 했는데 지문 찍었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엥 나 운전면허증으로 했는데 찍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챗지피티 찾아보니깐 난 관외라서 그랬나봐 난 서명햇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 그래 부정선거 인거 같으니까 투표 하지 말아라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게 저 사람 개인이 잘못한거지 선관위가 잘못한건가?
참관인이 발견했다는데 오히려 선관위가 잘한거 아닌가? ㅋㅋㅋㅋ
그리고 민주당에서도 우려스럽다고 발표했는데 역시 틀튜브 보고 믿고싶은것만 믿는건 2찍특?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삭제한 댓글에게
기사에 저거 중국에서 귀화한 한국인이라고 발표났다
그리고 바로 검거해서 방금 경찰에 체포했다는데?
의혹 난것만 보고 후속기사는 안보나봐

그럼 선관위가 사전에 저런것까지 다 미리 감지하고 예방해야되냐?
아 하긴 너그 후보도 중대재해처벌법 대신에 미리 예방하는게 중요하다 했지 ㅋㅋㅋㅋㅋ

지금 온갖 의혹은 너그들이 스스로 자초하고 있꼬 그걸로 부정선거 빌드업치는거 누가봐도 자명한대?
그리고 이거 하나 얘기해줄까
사전투표 없애고 본투표만 한다한들 너그들이 이길거 같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8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삭제한 댓글에게
https://www.ytn.co.kr/_ln/0134_202505301521281147

조금만 관심있어도 찾을수 있는건데 관심이 없었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8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삭제한 댓글에게
기다려봐라 곧 잡겠지
저 남자도 중국인이라고 좋다고 부르쓰 치더니 잡아놓고 보니 한국인이네? ㅋㅋㅋㅋㅋ
어차피 저렇게 투표용지 찍은거 자체는 국적 떠나서 무조건 불법이니 잡히겠지

이틀간 뭐 논란이라고 터져서 보면
2찍 너그들의 자작극 아니면 개인의 일탈 아니었냐?
아니면 제발 그러길 바라거나?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8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삭제한 댓글에게
선관위야 당연히 유관기관인데 어쨌든 이런일이 발생했으면 당연히 사과하지 그럼 덮어놓고 있냐

그래서 잘못된 행동이 발견됐으니까 바로 잡았는데 그럼 끝난거아님?
근데 너그들은 아예 무효 빼애애액 이러고 있는게 정상이냐?
저 0.000001%도 안되는 사람때문에 절대 다수의 유권자가 피해보는게 맞냐?

저게 개표결과를 뒤집을수 있는 크리티컬한 행동이기나 해야 최소한 부정선거를 주장하는게 정상 아니냐?
니네는 애초부터 부정선거는 있을거라고 가정을 하고 모든걸 해석하고 있잖아
심지어 몇놈은 어그로 끌고 있어서 부정선거라고 유도하고 있고

저 몇몇 개인의 일탈을 선관위가 방치했다면 그건 뭐라고 하는게 맞지만
이걸 부정선거라고 몰고가는 2찍은 비정상이라고 하는게 맞을거 같은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8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삭제한 댓글에게
부정선거 무새들이 자꾸 이슈끌라고 어그로 끄는거에 선동되가지고 믿는
너같은 애들때문에 더 활개치는거 아니냐 ㅋㅋㅋㅋㅋ

부정선거는 예전 60년대 이기붕이 막 사전투표 4할씩 해놓고 그런게 부정선거 아니냐?
저런 몇몇 개인의 일탈로 선거 전체 무효를 주장하는게 정상적인 사고냐

그리고 누누히 얘기하지만 니네 사전선거 없애도 못이긴다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8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삭제한 댓글에게
니가 처음부터 단순히 선거의 공정성에 문제가 있는것 같다 수준의 의문을 제기 했으면
나도 안달려 들었다
그러나 니가 단 첫댈글을 봐라

선관위 일 개판인데 왜 민주당 가만있음?
또 탄핵안시킴? 법도 바꾸셔야지

이건 대놓고 부정선거 주장하면서 국회폭거 이런거 주장하는 전형적인 극우들 주장아님?
이제와서 꼬리 자르기 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8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삭제한 댓글에게
지난 대선에 3400만표가 투표되었는데
그중에 부정선거가 있었다 한들 솔직히 100표나 될까?
너는 그 100표 때문에 약3399만표를 무효라 주장하는게 맞다고 생각하냐?

이게 전형적인 성급한 일반화의 오류 아니냐?
대한민국 절대 다수의 국민이 부정선거는 있을수 없다고 생각하고
그동안 선관위 조사와 법원판결로도 부정선거는 없었다고 하는게 그건 안믿고
너그 소수 극우들의 말을 믿어줘야 함?

갑자기 이준석 얘기는 왜 나오는지 모르겠는데 그게 권력이라는 거임
지난 3년동안 너네가 권력잡고 이재명 들쑤신거 그대로 돌려받는거고
그러라고 국민들이 총선에서 민주당 192석 선물한거고
이번에 이재명 대통령 만들어주는거임

그리고 너네는 계엄선포했으면서 민주주의 자꾸 들먹이지 마라 ㅋㅋㅋㅋ
민주주의의 핵심이 구성원 저체가 헌법가치를 수호하는거 아닌가
대놓고 헌정파괴 해놓고 어디서 민주주의를 언급하냐
너그끼리 자유민주주의나 해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찍들이번에 자작극까지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Web발신]
[중앙선관위에서 안내드립니다.]
2025. 5. 30. 오전 7시경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사전투표소에서 선거인에게 교부한 관외사전투표 회송용봉투에 특정 후보자에게 기표한 투표지가 들어가 있었다는 내용의 언론보도가 있었습니다.
이는 해당 선거인이 타인으로부터 기표한 투표지를 전달받아 빈 회송용봉투에 넣어 투표소에서 혼란을 부추길 목적으로 일으킨 자작극으로 의심되어 수사의뢰할 예정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찍 깜빵 잘가시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ㅈ 1번 찍어줘서 고맙고~ 깜방잘가시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데놀까지 먹었는데 면접장에 염소 한마리 들어갔다 나옴 지금
19:11 l 조회 1
26살에 꾸준히 만나는 사람
19:11 l 조회 3
인기가 없다.... 여기에 너무 신경쓰는 이유가 뭘까
19:11 l 조회 4
여자가 남자 얼굴만 봐도 웃기다고 웃는거면 호감이야?
19:11 l 조회 2
간조 보수교육왔는데
19:11 l 조회 4
사무실 청소해주는 사람 따로 안 쓰는데
19:11 l 조회 3
결혼식에 이런 가방 안매?
19:11 l 조회 6
왐마 나 방금 언니한테 개쫄았어
19:11 l 조회 3
고속도로 달려도 될까1
19:10 l 조회 4
다들 성인되고 한번씩 꺾여봄?
19:10 l 조회 5
닭강정 사려했는데 사장님 너무 불친절해서 걍 안산다함...
19:10 l 조회 13
난 돌아가면 쌍수 절개로할듯5
19:09 l 조회 18
아 엄마랑 동남아가는데 야식 금지령 내려딤
19:09 l 조회 7
얘들아ㅜ 위 아래 다 어둡게 입고있으면 무시당함?? 1
19:09 l 조회 10
롯리 파인애플 들어간 하와이안 버거 맛있당
19:09 l 조회 4
마운자로 증량해본사람...!3
19:09 l 조회 5
gs 알바나 잘아는 익 있니?
19:08 l 조회 6
난 아직도 신탑 라헬이 대단한 악녀다 뭐다 하는거 보면 어느 남캐 악역 생각남
19:08 l 조회 9
너네 고딩때 연옌 급으로 예쁜 친구는 학교에 몇명정도 잇엇음?11
19:08 l 조회 25
여행 7월이 찐찐 성수기고 8월 막주쯤은 좀 사그라들려나?
19:07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