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373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
이 글은 1년 전 (2025/5/30) 게시물이에요
작년 8월까지만해도 저혈압이 심해서 수술할 일이 두번 있었는데 그때마다 위험해서 못할뻔했었거든 ..? 근데 야구 보고나서 이번년도 봄에 혈압 재니까 고혈압에 가깝게 나왔어 그러면 야구에 과몰입 덜 해야하나......ㅠ
대표 사진
신판1
넘 과몰입하나봐 좀 멀리 떨어져서 봐야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직관때 끝내기 홈런맞고 급체해서 응급실 가본적은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고혈압은 아니지만 기립성 저혈압 치료되긴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나두 기립성까지 있어서 앉았다 일어날때마다 어지러웠는데 아예 고쳐졌어..... 대신에 야구 볼때마다 답답해서 숨이 막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아구... 야구 중계 보지 말고 점수만 대충 확인하면서 조금 거리를 둬봐 그러면 스트레스 조금 덜 받긴 하더라 파니 건강이 젤 중요한 거 알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도태훈1
18:42 l 조회 12
뉴비인데 다들 직관갈때 집에서부터 유니폼 입고가? 5
18:40 l 조회 19
사직 카메라 쿵쿵쿵쿵 거릴 때 있자나
18:40 l 조회 23
너네 독방은 달글파니 안오면 어떻게해??17
18:37 l 조회 116
올해는 국내투수들이 잘하는것 같아3
18:35 l 조회 67
야구를 못하는데 어떻게 야구단이지?3
18:34 l 조회 76
한화 박상원 이상규 이민우 이렇게 승리조야?6
18:32 l 조회 141
나 도리. 이렇게 귀여운 거. 혼자. 보는. 사람. 아닙니다18
18:29 l 조회 249
감코가 마운드 올라갔을때 시간주는거1
18:23 l 조회 74
잠실가면 뭐 먹어야하나요?4
18:23 l 조회 58
김도영선수도 메이저리그 갈거 같아?7
18:22 l 조회 225
0점팀 예의없다5
18:20 l 조회 91
장터 엘지 이기면 한명한테 드려요44
18:11 l 조회 228
누나들 저메추 8
18:11 l 조회 43
개웃기다 2
18:10 l 조회 148
갑자기 작년 라오니네 포뒤아 아기 근황 궁금해졌어6
18:10 l 조회 258
아 우리팀 답답해서 롯데 방망이 보러 감7
18:06 l 조회 278 l 추천 1
사직 동희가 홈런 ㅕㅆ어요2
18:02 l 조회 231
뭐야 사직 경기 틀자마자2
18:02 l 조회 176
사직 엘롯라시코 시작4
18:01 l 조회 206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