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오늘 사전투표 하러 다녀왔는데
항상 주민등록증 대조하고
주민등록증 발급받을 때 찍은 지문하고 대조해서
본인 확인하고 투표하는 줄 알았거든?
내가 직접 사무원 분 한테 여쭤봤는데
지문인식 기능 자체가 없대. 그냥 소세지 가져다 눌러도
인식하는 그런 조잡한 성능 수준이래..
이게 맞아? 지지하는 정당이 달라도
국민의 투표권은 수준 높게 보장되고 검증되어야 하는 건데
무슨 콩순이 컴퓨터 같은 기계 가져다 놓고
지문 찍으라길래 이제까지 지문 인식 기능 있는 줄 알았는데
그냥 겉모습만 번지르르한 기계였어.
내가 직접 물어본 거고 직접 답변 들은 거니까
확실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