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386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59
이 글은 1년 전 (2025/5/30) 게시물이에요

[잡담] 나 살면서 글씨 이쁘다는 소리 안 들어본적이 없음 어때? | 인스티즈

[잡담] 나 살면서 글씨 이쁘다는 소리 안 들어본적이 없음 어때? | 인스티즈

[잡담] 나 살면서 글씨 이쁘다는 소리 안 들어본적이 없음 어때? | 인스티즈

고3이양 ㅎㅎ

대표 사진
익인1
이쁜건아닌거같은데 ㅊ을 그냥 특이하게 쓴다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그래미안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미안할 건 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른글씨같으면서도 귀여워서 이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깔끔한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좋아하는 글씨체는 아니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쿠낭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에 진짜 예쁜데?ㅋㅋㅋ 나 저런 글씨 부러움 어른글씨 난 진짜 애 글씨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교다니면서 쌤들 판서 받아적으니까 뭔가 쌤들 글씨체렁 닮아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깔끔하게 잘 써서 부럽다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곰아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스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으른글씨 같당 깔끔한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갈끔 그자첸디?!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쁜건 모르겟고 깔끔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와 언니야글씨체 같다 내가 한참 얼은인데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과외해주던 언니들 글씨가 저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 웹툰 생활툰

글씨체 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공부잘하는글씨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제목은.. 안 들어본 적이 없다는 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안들어본적이.. 없음..!=계속 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나는 초기에만 예쁘게 쓰지 꾸준히 예쁘게 쓰긴 힘들던데 균일하다 ㅋㅋㅋㅋ 신기하고 예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사실 가독성 떨어지는것 같아서 내 스타일은 아닌데
글씨 이쁘긴 짱이쁘다.. 폰트내도 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쁘다!! 펜 어떤거 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그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노크식 0.28?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0.38이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심 넷사세제외하고 고딩 평균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그런가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필기 말고 캘리그라피를 하면 매력이 더 살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 이거 나중에 취미로라도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못 쓰진 않는데 안예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귀여운 글씨체 좋아해서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 내 추구미 글씨체임ㅜㅜ 나는 초딩체라서 이뿌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구냥 깔끔한 글씨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먼가 공스타할것같은 글씨체야 난 악필이라 부럽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거 귀차나서 모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먼가 나이 들수록 더 예쁘게 느껴질 글씨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내 취향이다 깔끔한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ㄹㅇ 공붗잘할거같은 필체!! 잘쓴다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하진않앙…ㅎㅎ곰마워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글씨 대체 아땋게 잘 쓰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딩떼부터 쌤들 판서 글씨체 따라하다보니 이케 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깔끔해서 보기조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깔끔하다! 예뻐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는 예뻐 보자마자 글씨체 예쁘네 이생각 할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걍 깔끔?? 내 기준 예뿐 글씨체는 아닌 것 같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잘쓴다는 말을 많이 듣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긴했어 이쁘다는것 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쁜진 모르겠는데 으른 글씨체 같음 깔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완전 예쁜디 ?? 난 이런 글씨체 선호해서 ㅠㅠㅠ 짱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헐 엄청 잘 쓰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음 그냥 진짜 평범... 딱 공부 하는 애들 글씨...
그외 아무생각이 안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부하는 애둘은 아니긴 행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이쁜거 모르겠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아라쪙 ㅠ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잘쓰는데 댓글 반៖ 왜그러지..ㅠ난 글씨 진짜 못써서ㅋㅋㅋㅋ편지 쓰는것도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댓 누가봐도 긁히라고 찐따같은것들이 쓴 거 같은게 있긴 한데 그냥 웃겨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어른글씨같움 이쁜진 모르겠지만 깰ㅡ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른글씨같다고 초딩때부터 듣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오 예쁜데 내가 좋아하는 글씨체임... 나보다 훨씬 동생인데 글씨는 나보다 더 잘쓰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곰아워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구냥 나 글씨 잘쓰는것같아! 라고 올렸으면 댓글이 더 나았을것 같다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괜찮아 커뮤는 찐따투성이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글씨체 특이한데 마음에 듦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고딩눈에는 이뻐보일듯? 깔끔+어른 글씨체 내눈에는 평범하긴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아니 왜 애 기를죽이냐 이쁘구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와 글씨체 완전 내스타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공부 잘할것같은 글씨다 깔끔하니이뻥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깔끔하고 진짜 이쁘다..!!
근데 선 넘어가는거 자꾸 눈에 밟힌다 으아앜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이런 글씨체가 가장 탐나더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한글에있는 폰트 뭐닮았는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선생님 글씨체같애 티쳘ㄹㄹㄹㄹ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깔껌쓰 모범생스탈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개인적으로 내 추구미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내가 더 잘 써 진심으로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래성.?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걍 개웃겨서 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아줌마! 고딩한테 열폭하는 수준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미안한데 나도 고딩이야...... 아줌마는 왜 욕으로 써? ㅋㅋㅋ 애당초 개발새발을 뭔 반응 기대하고 올린 건지도 모르겠네 뭐 그건 네 마음이지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엥 나 글씨 쓸 일 있을때마다 글씨 예쁘단 소리 듣고 폰트 내라는 소리도 자주 듣는데 본문 사진보고 감탄함ㅎㅎ 완전 내 스탈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댓글들 웃긴다ㅋㅋㅋ니 글씨가 젤 예쁨,,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검마웡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이쁘고 눈에도 잘 읽힌당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내가 좋아하는 글씨체다!!!! 시원시원 가독성좋고 !! 예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그냥 잘쓴다고 얘기하면되는데 뭐 본인스타일이 아니고~,,,잘쓰는거 맞구만 뭐 쓰니 고3이구나! 공부 열심히하나보네:) 화이팅해!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퇴근 후 영어 스터디하자는 상사
22:00 l 조회 2
네일아트 이런디쟈인 어때
22:00 l 조회 2
스엑 얼마 마이너스야?
22:00 l 조회 3
보배랑 충전기 둘다들고다니는건 굳이인가
22:00 l 조회 2
고3인데 폰 4시간하고 공부 2시간 함1
22:00 l 조회 5
야구 잠깐 안봤는데 키움 여전히 10위네 의외..
22:00 l 조회 4
근데 다들 장기연애만 하네
22:00 l 조회 7
난 근데 사주 보니까 아버지 뭘로 돌아가셨는지도 맞추던데3
21:59 l 조회 18
후회에 매몰되지 않고 사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21:59 l 조회 7
노인들 화장 진하고 기세보이는 젊은 여자한테는 시비 안 털어?
21:58 l 조회 6
뇌출혈이나 그런걸로 쓰러지면 골든타임 대부분 얼마야? 3
21:58 l 조회 14
주변에서 이숙캠 금쪽이 연애프로 나간다고 하면 어떨 것 같아?1
21:58 l 조회 3
Estj나 Istj 있어?? 궁금한거 있는데3
21:58 l 조회 9
썸녀가 수위높게 입고 나오면 어떻게 반응해야해..?3
21:58 l 조회 16
와 주식 많이 떨어지긴했구나 2
21:58 l 조회 28
Adhd 검사해본익??3
21:58 l 조회 10
인스타게시물 조회하면 누가 조회한거도 떠?1
21:57 l 조회 4
이거 귀걸이 살말 골라주면 조은일 생긴당!!!3
21:57 l 조회 16
인팁/잇팁들 궁금한거있음3
21:57 l 조회 9
열등감 있는 익들은 무슨 열등감 있어?6
21:57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