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44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7
이 글은 1년 전 (2025/5/30) 게시물이에요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퍼탠도 우리만 못갔는데 1
06.13 22:11 l 조회 204
.
06.13 22:03 l 조회 117
작년 월즈 al전 생각하자
06.13 22:00 l 조회 54
.3
06.13 21:38 l 조회 242
낼지면 msi 코인없어? 9
06.13 20:52 l 조회 653
다른팀 경기보는데 8
06.13 20:46 l 조회 250
뜬금인데 란도가 잘 기억하는 이유를 혹시 나만 그렇게 생각하는 걸까 6
06.13 20:45 l 조회 236
밴픽 다시보는데 3세트밴픽이 진짜 레전드네3
06.13 20:24 l 조회 169
우리 티원 내일 반드시 이겨 중략 승리도 좋으니까 이겨만 줘 2
06.13 20:20 l 조회 77
혹시 내일 경기 양도 받을 쑥 있을까 5
06.13 20:08 l 조회 166
수환아 약속 지켜줘 14
06.13 20:07 l 조회 1806 l 추천 2
ewc가 므시 끝나고 바로 가는건가?3
06.13 19:56 l 조회 111
난 내일 좀 침착하게 했으면 좋겠어 3
06.13 19:55 l 조회 111 l 추천 3
2일만에 달라지길 바라면 정신병이지
06.13 19:55 l 조회 47
티하인드보니까 더 심란하다
06.13 19:51 l 조회 136
이틀만에 경기력 수직 상승하길 바라면 정신병이지3
06.13 19:49 l 조회 181
케팝도 그렇고 오늘 경기도 애들 다 봤을테니 뭔가 진짜 바뀌어서 오지않을까3
06.13 19:45 l 조회 133
오늘 뱅 티원밴픽에 대해서 얘기햇규나 ㅋㅋㅋ6
06.13 19:37 l 조회 769
걍 내일 나피리 1픽 뽑고 미드 똥처리만 안 하면 됨3
06.13 19:29 l 조회 127
항상 무슨 경기든 져도 니네가 지는거고 니네 손해지~ 9
06.13 19:19 l 조회 409


처음이전50515253545556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