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472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1
이 글은 1년 전 (2025/5/31) 게시물이에요

[잡담] 일베부터 진짜 너무 싫었는데 | 인스티즈

뉴라이트를 정치판에 끌고 와서 이지경을 만들어둔 새끼

대표 사진
익인2
난 얘 올려쳐주는 거 이해 안갔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때 큰 애들이 지금 내 또래 우파가 됐다는 거잖아....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씨 혐오스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얘가 지금 2030 남자들 극우적 사상 심어놓은 애임.
우리나라 미래를 아작낸 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나 초딩때부터 남자애들 이때부터 정치에 이상하게 눈떠가지고 맨날 학교에서 이상한얘기하던거 생각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2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수 년을 공들인 MB 정부의 심리전 |
이명박 정부 당시 국정원은 노무현 전 대통령+코알라를 합성할 정도로 저급한 콘텐츠를 만들어 일베에 침투했습니다.

망했음..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국정웡ㄴ이그랫음???(몰라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극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베 생각하면 피가 아주 거꾸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가 만악의 근원임. 일베부터 티비조선까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임 진짜 얘는 계속 감옥에 잇어야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뉴라이트 뿌리 개 깊음 윤석열 대통령 당선될때도 관저앞에 모연옌 언니분있었지ㅎㅎ 아빠가 뉴라이트로 유명한~~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명박이때 미국에서 서브프라임모기지터지면서 전세계가 휘청거렸음
(미국은 아직도 그때 여파가 남아있을정도임)
근데 우리는 딱히 그 여파가 크게 체감되지않았던 이유가
그 시기중국시장 이 커지고 국내기업들이 중국진출하면서 운좋게 잘 버텼음
어떤의미에서 보면 운좋은 놈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꼴보기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나라를 망침 이미 돌이킬수도 없어 다시 정신개조 시키는거 아닌이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개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너무너무너무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쥐박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명박이 잘하긴했었나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녹조라떼 4대강
다스 누구겁니까
국정원 댓글 조작
일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 와중에 4대강은 잘한거 아닌가
암튼 낙동강은 아주 훌륭함 자전거길도 잘만들었고 주위에 공원 캠핑장도 생기고 막 수상레포츠 바나나보트 이런거도 생김
보마다 또 공원이랑 이것저것 다 있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가만히 둬도 되는 한강에 콘크리트 때려부어서 녹조 밭 만들었는데 그게 잘한 거임? 그 쓸데 없는 거 한다고 세금 써놓고 그마저도 띵가 먹었는데 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4대강을 잘했다고?????????????????
멀쩡한 자연 다 망치고
지 뒷돈 챙겼는데??????
차라리 다른걸 칭찬해
4대강은 길이길이 욕 처먹을 행동이니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네와 마찬가지로 개무능 끝판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야무지게 해먹은거 보면 무능하진않음 양심이 정말 없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명박 일본 사람인거는 알지?
보복 정치로 사람 죽인거는 알지?
물대포 쏴서 시민 죽인거는 알지?
뒷돈을 어마어마하게 챙긴거는 알지?
저 새끼 때문에 지금 2,30대 남자들 중에 디시 일베 펨 하면서 사는건 알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가만안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경제대통령으로 포장했지만 경제가 망함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심 우리나라 망친 1등공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상하다 싶으면 다 쟤임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만악의 근원 진정한 매국노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이명박 대통령 존경함
이러니 저러니 해도 대한민국호 잘 이끌었고 훌륭한 지도자였음
그리고 2030자 극우화는 이명박 탓 하지말고 좌파정권의 위선과 정책적 남성차별이 복합적으로 겹친거임
애초에 극우화 극우화 하는데 지금처럼 성비에 따라 정치성향 극단적으로 몰린건 문재인때임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막댓사수 애잔하네 ㅋ 쟤 닮았다하면 빼애액댈 것이 쯧 니말다틀렸고 니가 쟤 닮은것만 사실임ㅇㅋ?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런 양심없는 소린 언제까지 할거냐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뭐가 양심없지? 게다가 다른건 모르겠고 문재인 전까지는 20대 남녀의 지지율이 지금처럼 쏠려있지 않았다는 거에 대해서는 어떻게 설명할거냔 말이지.
문재인이 20대 여성의 표를 목적으로 20대 여성 타겟으로 엄청나게 싸고돌고 20대 남성을 차별하면서 이런 결과를 빚어낸것을 이걸 이명박탓 일베화탓타령 하는게 더 양심없지 않나?
오히려 문재인의 악행을 쉴드치기 위해 그 시절 일베를 막기 위해 애썼던 수많은 사람들에 대한 모욕이고 애꿎은 이명박에게 덮어씌우는 걸로 보임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애꿎은 이명박한테 덮어씌우는거긴하지 여혐하면서 일베화된 인간들이 문제지 근데 그 일베를 키운게 이명박이니까 덮어씌우는것도 아니네 본인들이 여혐하는것도 문재인탓 일베화된것도 문재인탓 극우화도 문재인탓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 그래 평생 여혐탓하고 본인이 지지하는 정치인이 잘못한거 인정하기도 싫고 그러면서 냉정한 현실에서 눈돌려서 달콤한 환상속에서 광신도처럼 살면돼~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31에게
내가 누굴 지지한다고 말한적도 없는데 혼자 망상하고 마무리하네 ㅋㅋㅋ성별갈등을 문재인탓하는게 양심없다 했지 누가 문재인이 다 잘했다고함? 달콤한 환상이었으면 이난리 안나지 너도 걍 극우 광신도들 처럼 살면돼~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손님들이 사람 소개시켜주고 싶다하는거 걍 하는말이야? 1
5:13 l 조회 10
근로장려금이 뭐냐? 일하면 받는거임?5
5:10 l 조회 32
164 54 -> 48 됐는데1
5:08 l 조회 61
경제적 자격지심 있는건 밑바닥이 없어서 어차피 다 욕함1
5:07 l 조회 19
아크테릭스 무난템으로 살vs말 5
5:07 l 조회 30
전과 있는 사람이 할 수 있는 일이 뭐가 있을까 6
5:06 l 조회 42
아 닭꼬치 시켜버림1
5:05 l 조회 15
20대에 부모님이 포르쉐 뽑아주면 주변에 숨긴다 vs 그냥탄다 9
5:05 l 조회 44
다이어트하는데 제일 먹고싶운거
5:04 l 조회 9
나 철벽 잘 친거 맞지?2
5:02 l 조회 15
홍대길거리에서 이런거 당하는 거 솔직히 별로맞지??2
5:02 l 조회 132
알바면접볼때 지각안하고 열심히 할테니까 뽑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런말 하는게 좋아?
5:01 l 조회 4
나 살 13키로 뺐는데 손등에 핏줄1
5:01 l 조회 24
민도 좋은 집 사는게 제일이야13
4:59 l 조회 41
진짜 사는건 끼리끼리인거같음
4:57 l 조회 39
윗집 꼬시다
4:57 l 조회 17
신입인데 입사하기 전에 좀 연봉 협상해보는 거 오반가..?5
4:55 l 조회 56
근데 저녁먹고나서 양치했으면 자기전에 양치 안하고 자도 되는거임?5
4:54 l 조회 54
9시에 일어나야 되는데
4:49 l 조회 19
여리여리하고 마른 느낌 날려면 키빼몸 몇이여야 할까?7
4:48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