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550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1
이 글은 1년 전 (2025/5/31) 게시물이에요
그 충격이랑 느낌이 안잊혀져 진짜 기분이 너무 더럽고 우울해 첫 유럽여행이었고 갔다온지 9개월이나 더 지났는데 아직도 문득 생각나서 심장아픔 왜 트라우마라는게 남는지 알겠고 몇달 뒤에 유럽 여행 또 잡혀있는데 전혀 기대도안되고 너무 무서움 누군 겪고나면 별 거 아니게 된다는데 인종차별에서 말하는 인종에 아시아인은 없다는게 무슨 말인지 알겠고 벌써부터 너무 무서워
대표 사진
익인1
괜한 트라우마 갖는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부가 다 어느나라나 그렇지
세상에는 좋은 사람들이 더 많아서 가면 좋은 사람들 만나면 극복할듯 위로가 될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빴던 기억은 저거 딱 하난데 왜이렇게 크게 남는지 모르겠다 좋게 생각하려고 노력할게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ㅜㅜㅜㅜ 트라우마 생길만 함
나도 치앙마이에서 백인 젊은 여자애가 어깨로 가슴팍 쎄게 치고 자연스럽게 가는데 그거 조금 느꼈는데도 차별자체가 ㄹㅇ 겁나기 시작함.. 크게 당할까봐ㅇㅇ.. 걍 크던 작던 당하는 것 자체가 너무 싫어!!!!!
다른사람은 인종차별 크게 겪은상태에서 어떻게 극복했는지 영상있으면 보고싶늠ㅠㅠㅠ 여행은 다니고 싶고 무서운건 어쩔수 없고..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너무 무서움 내가 뭘 할 수 없다는 무력감이랑 진짜 내가 최하위층 인종이구나라는 생각도 들고 말이 웃기지만;ㅋㅋㅋ 그만큼 진짜 기분이 불쾌한걸 떠나서 우울했고 걍 진짜 최악이었더 나도 여행 좋아하는데 유럽 가는게 이렇게 기대 안되고 안설렐 줄 몰랐음 진짜 다들 어떻게 극복하는거야? 생각보다 트라우마 너무 깊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져.. 진짜 우울하다는 게 맞는거 같음
이유없는 혐오가 이게.. 당하면 뭔가 형용이 안되는 감정임ㅋㅋ... 나한테만 그런게 아닌거 알겠는데 왜 나야??? 싶음ㅇㅇ..
혹여라도 해소영상 보게되면 알려주ㅠㅠㅠ 나도 괜춘한 영상찾으면 여기 링크 올릴게 흐유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유럽이민행이고 나도 초창기에는 너처럼 생각했었는데 어차피 나처럼 살것도 아니고 걍 여행이면 마음 편하게 생각하는게 더 좋아 결국 넌 돈 쓰러 가는거잖아
너는 그래도 한국에서 한국인이 주류임을 즐기는거고 유럽은 여행만 오는건데 너무 깊이 생각하지 말았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금 생각난건데 일본에서 조 센 징 이라는 말 들었을 땐 소심한 대응이라도 하고 잊고있었는데 이건 인종이 달라서 그런가 꽤 크게 남나봐..ㅋㅋ 깊게 생각안하는게 제일 답이긴한거같다 조언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치앙마이에서??????????? 어딜 감히 아시아에서ㅋㅋㅋㅋㅋ 진짜 어이가 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되게 곱게 컸나보다... 살면서 인종차별 아니어도 부당하고 차별당하는일 꽤 겪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냐 나도 학교에서 반친구들한테 은따 당한적 있는데(당한 이유를 지금도 모름) 그런경험 있어도 걍 다른 결임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여행하면 한번씩은 겪는일임... 이번에 가도 또 겪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건 마져ㅠㅠ 당할수밖에 없는 환경이긴 한거 같음..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런 일에 너무 마음쓰지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세상은 넓고 병x은많다 신경쓰지말ㅏ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자기 인종이 인생 최대업적이라고 착각하는 인종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인종차별 그거 별거 아니라 해도 쌓이면 진짜 무시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한국인들끼리도 겉모습이나 스펙보고 하고 당하고 비슷한종류로 그냥 못난인간들이라고 생각함 인종차별하는 인간들을 차별해 걍 상종할것들도 못됨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인종차별 해봤자 한국은 넘사 잘사는나라고 한국보다 잘사는나라 별로없어서 더 애잔^^ 난 해외익인데 이런마인드로 산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레고트 텀블러 보냉 효과 개오반데.. 얼음 잘도 녹는다
19:38 l 조회 1
이름이 아영<-이인 사람들 귀엽지않아?
19:38 l 조회 1
너네 이재명 욕하는 댓글 달린 사람이랑 썸타기 가능?
19:38 l 조회 1
새하얀 피부가 너무 갖고싶다
19:38 l 조회 2
당근 온도도 진짜 의미없네
19:37 l 조회 6
내부고발일까?
19:37 l 조회 3
인턴인데 레전드네 날 두고 선임들끼리 싸움
19:37 l 조회 4
지성들중에 극 매트 파데 바르는 익들아 너네 파우더 해? 1
19:37 l 조회 5
애정결핍 극복한 익들 있어?
19:36 l 조회 8
늙크크 만나면 아무리 어려도 감성이 늙어감
19:36 l 조회 11
근데 진짜 끼리끼리인 거 같은 게 친구들이랑 있을 때 남친 얘기 하는 거 듣기 싫다던데1
19:36 l 조회 11
서울에서 가까운 국내여행지 ㅊㅊ좀 해주랑
19:36 l 조회 4
성인되니까 부모님 너무 존경스럽네
19:36 l 조회 8
재고 떨이 수준으로 저렴한것만 찾으면서 왜 이렇게 사이즈가 없어요 하는거 개킹받
19:36 l 조회 5
단거 좋아하는 돼지 습관 어케 고쳐?6
19:36 l 조회 15
등산으로 하루에 4시간 정도 태우는데 여기서 살 더 빼러면 뭐를 병행해야할까2
19:36 l 조회 8
요리하다가 불나본 적 잇음? 5
19:36 l 조회 4
친구 생일 때 위시리스트 나에게선물 가격으로 하고 싶다
19:35 l 조회 4
월드컵 매년 열리는거 아니니까
19:35 l 조회 4
카페에서 크아하는 사람 보면 어때2
19:35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