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충격이랑 느낌이 안잊혀져 진짜 기분이 너무 더럽고 우울해 첫 유럽여행이었고 갔다온지 9개월이나 더 지났는데 아직도 문득 생각나서 심장아픔 왜 트라우마라는게 남는지 알겠고 몇달 뒤에 유럽 여행 또 잡혀있는데 전혀 기대도안되고 너무 무서움 누군 겪고나면 별 거 아니게 된다는데 인종차별에서 말하는 인종에 아시아인은 없다는게 무슨 말인지 알겠고 벌써부터 너무 무서워
| 이 글은 1년 전 (2025/5/31) 게시물이에요 |
|
그 충격이랑 느낌이 안잊혀져 진짜 기분이 너무 더럽고 우울해 첫 유럽여행이었고 갔다온지 9개월이나 더 지났는데 아직도 문득 생각나서 심장아픔 왜 트라우마라는게 남는지 알겠고 몇달 뒤에 유럽 여행 또 잡혀있는데 전혀 기대도안되고 너무 무서움 누군 겪고나면 별 거 아니게 된다는데 인종차별에서 말하는 인종에 아시아인은 없다는게 무슨 말인지 알겠고 벌써부터 너무 무서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