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607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
이 글은 1년 전 (2025/6/01) 게시물이에요
대충.. 어장과 바람과.. 좀 도파민 터지는데 정신도 터지는 내용임
대표 사진
익인1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청 오랫동안 많이 좋아한 한살차이 오빠가 있어.. 근데 그오빠랑 드디어 썸까지 갔는데 알고보니 여친 있더라고ㅜ 그래서 분해서 여친한테 디엠으로 찔렀거든 그랬더니 둘이 헤어졌더라고
그 오빠는 나때문에 차인 거 눈치채고 나한테 사과 디엠 보내더라고 그래서 사과 받아주고 고맙단 말 듣고 끝냈어
근데 한달이 지나도 마음이 도저히 정리가 안돼서ㅜㅜ 마지막으로 그냥 제대로 차이면 내가 미련 덜어낼 수 있으니까 한 번 안부차 디엠 보내보려고
어떤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직도 생각나면 질러봐. 난 질러봐야 후회안한다는 생각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ㅋ.... 멘트는 이렇게 디엠으로 보내볼 생각인데 한 번 피드백해줄 수 있을까?

오빠 생각이 계속 나요
지난주에 ㅇㅇ공연 보다가 제작년에 오빠랑 갔던 게 생각나서
오랜만에 오빠한테 연락하고 싳었나봐요
ㅁㅁ(취업) 준비 잘 되고 있죠?
늦었지만 응원하고 있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음.. 일단 관심없으면 멘트 너무 부담스러울듯. 내용 다 빼고 취업 준비 잘 하고있냐, 만나서 밥먹자 이렇게 보내는게 나을거가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ㅇㅋㅇㅋ 먼지 알겟어.. 그럼 이건 어때?

오빠 잘 지내요?

이렇게 보내고 뭐 답장 오면 그때 취업 얘기하는 거 ㅇ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ㅇㅇ그게 훨 낫고 만나서 밥먹자해. 만날거 아니면 굳이 디엠 왜 해 이왕 디엠하는김에 만나자고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맞지맞지.. 얘기 잘 되면 내일 전까지 만나자고 해야겠다 근데 나같으면 ㅜ 사실 뭐 바람피운 게 잘못이긴 하지만 그래도 꼰지른 거 때문에 내가 너무 싫을 거 같은데.. 하 모르겟다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거 괜히 꼰질렀다 뭐다 그런얘기는 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ㅇㅋ.. 진짜 아무잏 없엇던 거처럼 구는 게 낫겠지? 둘 다한테 좀 흑역사니까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ㅇㅇ 못잊은 입장에서 잘 될 생각해야지 굳이 그런 얘기 꺼낼필요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ㅇㅋ.. 지금 보내볼게!! 응원해줘서 고마워!!! 혹시 답장 긍정적으로 오면 꼭 후기 남길게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래 이왕 나한테 조언받은김에 잘 돼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야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청 오랫동안 많이 좋아한 한살차이 오빠가 있어.. 근데 그오빠랑 드디어 썸까지 갔는데 알고보니 여친 있더라고ㅜ 그래서 분해서 여친한테 디엠으로 찔렀거든 그랬더니 둘이 헤어졌더라고
그 오빠는 나때문에 차인 거 눈치채고 나한테 사과 디엠 보내더라고 그래서 사과 받아주고 고맙단 말 듣고 끝냈어
근데 한달이 지나도 마음이 도저히 정리가 안돼서ㅜㅜ 마지막으로 그냥 제대로 차이면 내가 미련 덜어낼 수 있으니까 한 번 안부차 디엠 보내보려고
어떤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비추하긴 하는데 미련 많으먄 디엠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ㅋㅇㅋ.. 혹시 디엠 어떻게 보낼지 봐줄 수 있어 익인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아 설마 윗댓처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ㅇ응.. 에바지? 윗댓 답글로 조금 수정해봤는데 그건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바뀐 윗댓도 무슨 술 먹고 연락한 전남친 같은디

걍 깔끔하게

안부 차 연락한다고 하고 날씨 많이 더워지는데 취준 응원한다 정도로 보내는 게 나응 거 같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통 상견례할때 양가 부모님만 모셔오나?
23:51 l 조회 1
아파트 경보음 울렷는데 잘못울린걸까?
23:51 l 조회 4
근데 진짜 사실적시 명예훼손은 왜있는거임?
23:50 l 조회 5
00익 자산공개…1
23:50 l 조회 19
n수생으로 입학하면 튀지 않는 것도 노력해야하는 것 같음
23:50 l 조회 3
난 회사다니는거 다 지옥같고 자살하고싶고 이런줄 알았는데
23:50 l 조회 14
정신과를 갈까 말까 고민임 1
23:49 l 조회 7
술 많이 마시면 나중에 피부 훅간다는거 공감 못하겠음2
23:49 l 조회 16
언니 사회복지사인데 수도권 물가 감당 안된다고 고향 내려온다는데 이해됨?2
23:48 l 조회 28
과자먹고싶어
23:48 l 조회 3
힘들거나 슬픈 일은 없는데 살기 싫음1
23:48 l 조회 17
너네같으면 재능있고 빽있고 외적인게 ㄱㅊ으면2
23:48 l 조회 26
ㄹㅇ 남자들은 연하 좋아해?6
23:48 l 조회 20
나 살면서 공주야라고 첨 불려봤어 이게뭐야ㅋㅋㅋㅋ1
23:48 l 조회 19
근데 진짜 대학이 양기 넘치는 곳인거같아4
23:48 l 조회 24
지방대는 공부 잘안해서 성적 받기 좋다며.... 4
23:48 l 조회 29
해외여행 가면 한식 꼭 먹는다 VS 안먹는다3
23:48 l 조회 12
아 오늘 할머니 장례식장에 과장님 오셨는데
23:47 l 조회 16
5수해서 지거국이면 공부 머린 아닌것 같음?2
23:47 l 조회 20
맥북네오 119만원이면
23:4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