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705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8
이 글은 1년 전 (2025/6/02) 게시물이에요

[잡담] 울집 강쥐 몸이 이런데 왜구런거야 ..? | 인스티즈

병원가야하나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자체적인 얼룩문양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찾아보니까 털 짧을 때 산책 자주하면 자외선 노출이 많아서 기미같은거라고 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ㅜㅜㅜㅜ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자주 체크해보고 너무 걱정되면 병원 가보는것두 괜찮을듯 근데 문제없을것 같아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강쥐 나이 좀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 1.5살 정도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이 들어서 생길수도 있고 햇빛 많이 봐서 생길수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안좋은건 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있는거면 괜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검버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흔한거야? 털 잘랏는데 저렇게잇길래 놀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래 저랬던거면 그냥 태생적으로 얼룩무늬로 태어난 아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귀엽다 다른 사진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거 털 자르기전!! 그래서 저 정도릴줄 몰랏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허어어어억 깜찍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이이이이잉 귀여워잉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람이랑 똑같음ㅋㅋㅋ 그래서 털 짧은 애들은 무조건 얇은 옷 입어서 외출해야해
근데 저게 점점 더 심해지면 병원가서 피부암 검사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강쥐들 햇빛 받으면 저렇게 점 처럼 생김ㅋㅋㅋ 털 바짝 깎이면 더 저렇게 심하게 됨 그래서 털 바짝 안깎여!
울집 말티즈도 갑자기 저래서 놀래서 병원 갔는데 선생님이 괜찮다 털 바짝 깎이고 햇빛 받으면 저렇게 생긴다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 강지도 저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거 걍 점박이라 생각하면됨! 탄거야!!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혹시 생식이나 수제 간식 먹여?? 오리목 이런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웅웅 가끔 먹이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분홍피부 가진 애기들은 생식하거나 오리목같은거 먹으면 저렇게 점박이생긴대..! 우리집 강아지도 점범벅 됐었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너무 다 밀긴했다 애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저렇게 얼룩덜룩하게 타는 이유가 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몽고반점! 털에 숨겨져있어서 사람들이 모를뿐인데 강아지들마다 몸에 반점 많이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구냥 점박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 집 강쥐도 저런데 산책많이해서 햇빛많이받아서 생겻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너무 박박다리
민거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용실 비싸서 내가 미느라..
미안해 강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니야 강쥐도 부모님이 깤아주는 게 더 좋았을거야ㅋㅋ나도 어릴때 엄마가 머리잘라주는게 더 좋았거덩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울 말티즈도 구래 ㅋㅋㅋㅋㅋ 작년에 주로 밤산책해줫더니 점박이 엄청~~~연해짐 햇빛때문인거 맞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거 산책 자주하면 생기는거임ㅋㅋㅋㅋㅋㅋ 울집 강쥐도 처음에 저랬을때 의사쌤한테 물어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울집개도 1,2살때 저랬는데 털 좀 남기고 깎으니까 다시 옅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댕댕이도 기미가 생기는 구나 원래 얼룩무늬인줄 알았넹 귀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리집 강아지도 저거 있었는데 시간 지나니까 다시 돌아왔어! 여름이더라도 얇은 옷은 입혀야 되는듯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리 강쥐는 저렇게 많이는 아니구 약간 얼룩덜룩있는데 수의사쌤이 그냥 점같은거라고 보면 된다고 했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원래 그런거 아님? 우리 말티즈도 눈물자궄도 없는 새하얀털인데 여름에 다 깎으면 저랬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리개는안저런데..일단병원가봐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피부병이라고 온 애기들중에 저런애기들잇엇어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흰털 강아지들 살 타는거 조심해야되더라 울 강아지도 해 뜨거울때 배도 탔어ㄷ 시간 지니면서 없어지긴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노릇노릇해진 강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저거 건강한거랬옹! 울 강쥐는 1살때부터 있었어 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울강지도 털만 하얗고 저랰ㅋㅋ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 귀여워 ㅠㅠ 우리 강쥐도 말티즈인데 저 무늬 많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원래 저런애들도 있고 햇빛 받으면 타서 점 생겨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산책 자주시키나보다 울강쥐도 피부에 반점 하나 없던 애인데 하루 4산책 시키며 반점이 점령당한 털밀면 달마시안같아 ㅋㅋ 몸털 너무 바싹 밀지말고 건강하단 증거야 울강쥐 여름엔 달마시안 무늬하다 겨울에 반짝 깨끗해짐 산책 꾸준히 시켜줘 차피 흰강쥐들 얼룩무늬 생겨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털 여름에 저렇게 박박 밀면 햇빛에 화상입고 더위 더타 0.6미리로 밀어달라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자외선 탄거 울강아지 시츈데 많음 근데 없어지기도 해 !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애기 넘 귀엽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울 애기도 저래서 다른 걸로 병원 간 김에 물어봤는데 자외선 때문이래!!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우리 애기도 그랬는데 피부병 앓았어서 그렇다했었오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리집 통금 7시였는데 이제 결혼 독촉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35 l 조회 1
나 장염 걸려서 고양이보러 본가 못 가 ㅠㅜ
8:34 l 조회 1
아이폰 17 쓰는데 옛날 아이폰 구매하면 만족스러울까?
8:33 l 조회 7
하닉 300 가면 파는 사람 많을까1
8:32 l 조회 11
표정 개차갑다가 말걸면 친절해지는거 한국인특인가1
8:32 l 조회 11
서른인데 주식계좌에 8000잇음 미친겨?3
8:31 l 조회 39
아니 거실에서 냉장고 열었다 닫으면 내 방까지 냄새가 나2
8:31 l 조회 7
메머드커피 진짜 쩌는 것 같아 샷 빼면 가격 빼준다니1
8:31 l 조회 8
오늘 반차 냄ㅎㅎ
8:31 l 조회 6
32강 경우의수
8:31 l 조회 9
인사팀있나요?
8:31 l 조회 6
난 성격 급해서 로봇청소기 못쓰겠어 ㅋㅋㅋㅋㅋㅋ3
8:30 l 조회 7
회사에서 평범남 평범녀가 친하게 지내면 관심 없는데 잘생남 예쁜녀가 친하게 지내면 왜 파장이 일어나? 2
8:30 l 조회 10
인데놀 효과 몇분뒤에 나타나?2
8:29 l 조회 12
며칠 잠 못 자고 목에 담와서 오늘 조퇴함요..
8:27 l 조회 9
아이폰18 가격 엄청 오르겠지..?
8:26 l 조회 52
수원가는데 수원사는 이모한테 전화해볼깡?4
8:26 l 조회 90
신한 다모아 카드 쓰는 익 있나
8:26 l 조회 3
자고일어났을때 피부가 제일 좋은것 같음3
8:25 l 조회 17
삼성전자는 이렇게 호재가 많은데2
8:24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