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에 노조 많다는 동구 북구도
(현차,현대중공업 강경노조 많은곳)
동네 사랑방 스타일 할머니 손맛(?) 맛집 가면
80% 정도의 확률로 tv조선 틀어놓음
그리고 할머니 할아버지 단체로 이재명 후드려패는거 꽤나 자주 볼 수 있었음
그럼 대구 경북은 대체 어떤 분위기인거임...?
tk익들 홧병 안남?
![[잡담] 선거 끝나서 하는말인데... 울산 분위기가 이런데 TK는ㅋㅋㅋ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6/04/6/7c42fffdf9e82aaacbf7b0a1fef92c91.jpg)
![[잡담] 선거 끝나서 하는말인데... 울산 분위기가 이런데 TK는ㅋㅋㅋ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6/04/6/204acd7a80eee08477973252247443fa.jpg)
| 이 글은 1년 전 (2025/6/04) 게시물이에요 |
|
울산에 노조 많다는 동구 북구도 (현차,현대중공업 강경노조 많은곳) 동네 사랑방 스타일 할머니 손맛(?) 맛집 가면 80% 정도의 확률로 tv조선 틀어놓음 그리고 할머니 할아버지 단체로 이재명 후드려패는거 꽤나 자주 볼 수 있었음 그럼 대구 경북은 대체 어떤 분위기인거임...? tk익들 홧병 안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