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978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67
이 글은 1년 전 (2025/6/04) 게시물이에요

울산에 노조 많다는 동구 북구도

(현차,현대중공업 강경노조 많은곳)

동네 사랑방 스타일 할머니 손맛(?) 맛집 가면

80% 정도의 확률로 tv조선 틀어놓음

그리고 할머니 할아버지 단체로 이재명 후드려패는거 꽤나 자주 볼 수 있었음

그럼 대구 경북은 대체 어떤 분위기인거임...?

tk익들 홧병 안남?

[잡담] 선거 끝나서 하는말인데... 울산 분위기가 이런데 TK는ㅋㅋㅋ | 인스티즈

[잡담] 선거 끝나서 하는말인데... 울산 분위기가 이런데 TK는ㅋㅋㅋ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어제 어떤 댓쓰니가 그러던데 대구는 출구조사 나오자마자 저거 다 찾아야한다고 분노했다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마짚...😮‍💨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근데 짜치는게ㅋㅋㅋㅋㅋ
현차 현중 퇴근때나 주말땐 kbs sbs 같은거 틀어놓음ㅋㅋ
(내가 약간 과장되게 썼을수 있겠지만, 암튼 현대노조 직장인들 눈치는 보는거 같긴했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현대 직원들이 울산 먹여살리니까 눈치는 봐야하고... 아 웃안웃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머지 3곳 (남구 중구 울주군)은
그냥 아묻따 김문수인 사람 진짜 많어...
엄마 모임단톡방 보면 1단톡방 당 1전한길팬 있더라ㅋㅋㅋ 계엄이 정당했다고 말하는 사람 꼭 한명씩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부울경이 고향이고 계속 이곳저곳 이사다녀서 그 분위기 뭔지 알어... 우리 어무니 계모임 특정커뮤하는 분 때매 터졌어 카페에서 박정희 전두환 찬양하다 다른 분들이 부끄럽다고 하다 싸움나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음ㅋㅋㅋ 단톡방에 꼭 티를 내더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번 찍으면 공산당이라는 소리 듣는 곳임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거 진짜임 ㅋㅋㅋㅋ 대구할배들 무지성 찬양 돌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 이제 임기동안 이 소리 들을 생각하니까 골아픔...
걍 뭐든 잘못되면 민주당탓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ㅠㅠ벌써 지긋지긋하다..! 힘내자 우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근데 왜 민주당이 공산당이지? 계엄 터트리려고 한 당이 그 소리 들어야하는거ㅠ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들을 논리적으로 보면 안됨 걍 나랑 안 놀면 나쁜애야 말하는 5살 유딩 수준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수도 정도가 있더라
근데 1번도 다수가 걍 김문수임
1) 나는 보수인데 계엄은 아님.
2) 나는 보수이고 계엄은 정당. 그런데 박정희랑 전두환은 곤란.
3) 나는 보수이고 계엄은 정당. 박정희랑 전두환은 절대선에 해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구익인데 여긴 계엄을 겪고도 이 지경이냐 싶어서 좀… 아 그냥 좀 탈출하고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목욕탕만 가도 계엄 그럴만했다고 함ㅋㅋㅋ 알바하는데도 아가씨 1번은 안된데이 하고 공원 가면 더 난리임 넷상보다 실제는 더 심각함 -대구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울산도 노조 영향 없어진지 오래됨 오죽하면 금속노조가 정신나가서 권영국 지지선언 했는데 득표율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tk 대학 다니는데 기독교 학교라 여기 극우들 개많음 진짜로 에타에서 싸움 걸고 다님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대구 2찍들은 뭐가문제인거냐 도대체.... 같은 국민이 맞나?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집 싹 2찍에 할머니는 전광훈이 탄핵 반대 시위 하는거 버스 대절해서 서울까지 가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부모님은 국힘쪽 참관인으로 가고…동생은 누구 뽑아야할지 모르겠다고 따라서 2찍함 탄핵 시위할 때도 넌 저런거 안가지? 하면서 눈치주고 계엄할만했다 민주당이 과하니까 계엄하지 등등… 계엄이 뭔지 모르는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냥 조용히 1찍하면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열받..ㅎㅎ 나도 조용히 1찍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난 그래서 1~20년뒤가 궁금해 ㅋㅋㅋㅋㅋㅋ 과연 어케될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톡프사 해외 배우로 하면 좀 별론가?
23:05 l 조회 2
잇짜나....모든게 다 재미없고 의미가 없게느껴저
23:05 l 조회 1
25-26까지는 어리게 생겼다는 말 많이 들었거든 근데 27살 되니까 아가씨 되었다는 말 많이 들어
23:05 l 조회 2
와 미국 월가 리포트에서 반도체 순환매 시작된거같다고 기사뜸
23:05 l 조회 2
공기업 체험형인턴인데 상사들이랑 친해져야해?
23:04 l 조회 4
진짜 가고싶은 병원 서류합격했당
23:04 l 조회 2
팔랑귀 팔랑귀 (레드레드) 궁뎅이 가리기
23:04 l 조회 3
살 개찌는음식 말해보자
23:04 l 조회 5
오버워치 잘돌아갈 정도 게이밍 컴퓨터 얼마정도해?
23:04 l 조회 4
날아올라라 내 미장
23:04 l 조회 15
이거 좁쌀 여드름 맞아?????
23:04 l 조회 11
식빵 두조각씩 소분해서 팔았으면 좋겠다..
23:03 l 조회 8
근데 진짜 편의점 알바가 가족사이에 낀 남이라는 말 딱인듯
23:03 l 조회 4
하닉 벌써 몇년 잡아야 해…?1
23:03 l 조회 19
어릴수록 쌩얼이랑 화장한거랑 차이 없어?2
23:03 l 조회 7
오랜만에 맥윙 먹을까했는데 진짜 비싸네
23:03 l 조회 3
사람이 죽어서 잊혀지는게 슬프다생각한적잇음?
23:03 l 조회 7
스트레이트 체형이 대체 뭐야
23:03 l 조회 8
상근이 알람 진짜 짜증나네
23:03 l 조회 6
원래 애들은 낯선사람한테도 말잘걸어?2
23:03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