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2023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고민(성고민X)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38
이 글은 1년 전 (2025/6/04)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주소 원래 저기에 다 나와있었는데 송장지우개로 한번만 딱 쭉 그었더니 바로 없어짐.. 참고로 개봉후 초반에는 몇번 흔들흔들 해야됨

대표 사진
익인1
오 신기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무리찾아도 안보이던데ㅠㅠㅠㅠㅠ어느칸에 있었어? 문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는 그 문구 쪽 택배 박스, 포장지 파는 곳에 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고 싶은데 구할수가 없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는데가 적은가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나도 있는데 까먹고 맨날 벅벅 찢어…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건 나중에 마르면서 지웠던거 다시 안 살아나?? 나 다른 거 여러번 샀다가 늘 마르면 올라와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건 글씨가 녹아서 뭉게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좋구나ㅠㅠㅠ 구해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가 써본거중에는 제일 좋았음! 다른건 가리는 정도였는데 이건 글씨 자국만 남아서 좀 쎄게 하먄 지워지드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맨날 뜯어서 찢어서 버리는데ㅠㅠ 이번에 다이소 가면 사와야겠다. 맨날 가기 전엔 살 거 많았다가 막상 가면 잊어버리고 그냥 나와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약하게바르면 뒤에 흐리게 보이는데 꾹꾹누르면서 진하게 바르니까 안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와! 팁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이거 좀 더 쓰면 걍 쭉 가볍게 그어도 바로 안보옄ㅋㅋㅋ 한 2초 기다리면 짤처럼 되어있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유명하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 나 다 써봤는데 이게젤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 진짜 나도 사고 싶은데 가는 다이소마다 없어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진짜 사고싶은데 우리 동네 다이소엔 절대없어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전부 품절임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동네 다이소 분발해ㅜ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송장 잉크는 발라도 주소 다 보이던데 이건 좋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거 좋아. 품절이었어서 계속 찾았는데 4개 남은거 보이길래 바로 쓸어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이거 몇달 전에 사서 잘 쓰고 있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편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 좋다 ㅠ 나는 그 잉크로 된거 사서 효과 하나도 없던데 ㅠㅠ 저걸로 사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 오늘도 썼는데!! 색깔잇는 부분도 녹아서 펜심지부분 얼룩덜룩해지긴 하지만 조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얼룩덜룩해지는데 지우는데에는 영향없더라고 엄청 깨끗하게 지워짐 그리고 저거 지울때마다 재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어떻게생겼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ㅁㅈ 나도 이거 쟁여놨닼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첨부 사진이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러게 쓰니야 이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아트박스에서 산거 냄새 구리던데 이건 냄새 ㄱ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냄새가 기억 안나는거보면 ㄱㅊ은거같은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분리수거할 때 그러면 송장그대로 종이배출해도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안돼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거 사서 쓰는데 몇번이나 꾹 누르면서 지워야지 지워져ㅠㅠ 한번에 지워지면 좋겠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이거 계속 꾹 해봐 몇번 쓱쓱 계속 해야해 나도 초반에는 엥 왤케 안 지워짐..했는데 몇번 거칠게 계속 쓱쓱 하니까 그담부터는 한번만 그어도 바로 저렇게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 몇번을 해도 10번 넘게 해랴 지워지던데ㅠㅠ불량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초반에는 그런줄 알았는데 며칠뒤에 써보니까 저렇게됨 길들이는게 있어야하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여러번 긋긴 해야하는데 잘 지워져서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쿠팡 송장에 유용하게 쓰이겠다 다른 택배사는 클리어 했는데 쿠팡은 진짜 안 뜯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송강인 줄 알고 송강?????이러고 있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ㅇㅈ이거좋아 송장 대부분 다 지워지는데 어쩌다가 안지워지는거 하나있긴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저거 좋음 몇개 사서 쓰는데 한두번만 문지르면 다 지워지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근데 저거 어차피 따로 뜯어서 버려야 되는데 왜 쓰는 거야??? 진짜로 궁금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주소랑 정보 써있어서 잘게 박박 찢어야하잖아... 저건 그냥 지우고 뜯어서 버리면 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 헉 난 그냥 버렸는데 다들 개인정보 보호 쩐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종량제 봉투 뜯어서 과태료 매기는거 다 저런 개인정보 송장 찾아서 과태료 물림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저거 좋아 나 맨날 가위로 조각내고 그랬는데 이젠 맘 편하게 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오늘도~ 다이소 갔다가 사려고 했던 건 못 산 사람 저요저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송장 뜯는거 너무 일인데 꼭 사러 가봐야겠다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거 진짜 호기심에 사봤다가 너무 좋아서 보일때마다 쟁임 안 그러면 금방 다 팔리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이거 진짜 잘쓰고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어제봣는데 살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사고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우리동네는 안팔아 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헐…. 송장종이 어차피 도려내서 따로 배출해야되는거 여기 댓글보고 알았다…
저걸로 지우고 걍 같이 버렸는데 ㅜ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배달 영수증 버릴때도 좋음!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월세 너무 안나가서 지금 반년째 월세 내고있는데
19:24 l 조회 1
공백기 길어서 아무 회사나 들어가게 됐는데 우울해
19:23 l 조회 1
친구한테 밥 사달라고 뭐라고 말하는게 좋을까..
19:23 l 조회 1
성인되어서 치아 교정 진짜 비추함
19:23 l 조회 1
과자 추천 받아요!!!!!!!!!!!!!
19:23 l 조회 1
결혼 보통 얼마 들어?
19:23 l 조회 1
전남친들&남편 공통점 잇음ㅋㅋㅋㅋㅋ 다 아버님들이 유튜브함ㅋㅋㅋㅋ
19:22 l 조회 1
동남아 몇 박 며칠 추천해?
19:22 l 조회 1
간호사 내시경실 근무하는 쌤 있을까요??
19:22 l 조회 1
아줌마들 중에 처음본다고 꼽주는거 너무싫음
19:22 l 조회 5
돈 달라는 엄마 때문에 돌겠다
19:22 l 조회 2
러쉬 슈퍼밀크 머리를 감아도 향이 안 사라져...
19:22 l 조회 4
폭삭빠담업튀왕사남오해영적짜장 ← 이거 뭔말이야??1
19:21 l 조회 9
나 키 172인데 힐신는거 좋아해
19:21 l 조회 9
키빼몸 몇부터 여리해보여?2
19:20 l 조회 12
나시 단독으로 입고 싶은데1
19:20 l 조회 5
직장에서 여자들 꽁짜로 사주는거 진짜 좋아한다 2
19:20 l 조회 37
현실 생각만 하면 미치겠다2
19:20 l 조회 9
남친이 나 얼마나 좋아하는지는 어뜨캐 알아?
19:20 l 조회 13
그 실력으로 32강 가는것도 오바임 ㅋㅋㅋㅋㅋㅋ1
19:19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