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 사연 읽는 방송 특성상 남미새 불여시 사연이 많은 데 그런 애들 보면 다 20대 후반 가서 친구 없다고 사연 보내는 거 보면 20대 후반 즈음 가면 알아서 거를 사람 거르고 인간관계 형성하다보니까 걱정 안 해도 자연스럽게 손절/끼리끼리 되는 것 같음 ㅇㅇ
| 이 글은 1년 전 (2025/6/05) 게시물이에요 |
|
그런 사연 읽는 방송 특성상 남미새 불여시 사연이 많은 데 그런 애들 보면 다 20대 후반 가서 친구 없다고 사연 보내는 거 보면 20대 후반 즈음 가면 알아서 거를 사람 거르고 인간관계 형성하다보니까 걱정 안 해도 자연스럽게 손절/끼리끼리 되는 것 같음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