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태어나서 한 번도 강아지 안키워봤어 키우고싶다는 생각만 인생 내내하다가 지금 자취하고 강아지 키울 수 있는 주거환경이고 금전적 여유도 있어 걱정되는 부분은 내가 동물털 알러지랑 아토피가 있는데 아토피 약이 알러지약 기능이 있어서 아토피약을 먹으면 털 알러지도 안올라와! 하루에 2만보씩 걷는데 강아지랑 산책도 무리 없을 것 같고 집 근처에 강아지 산책 가능한 곳도 많아! 입양 너무 하고싶어서 반려견 입양 교육도 들었어
근데 주변 사람들은 다 키우지 말라고 하더라고... 내가 키울 자격이 아직 부족한건가싶고 뭘 어느정도까지해야 강아지 키울 준비가 되는건지도 모르겠어... 강아지 키우기 전에 뭐가 더 필요한지 알려줄래?

인스티즈앱
오은영 : "자위할땐 야동없이 자위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