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나 딴 년이랑 놀아나고 있더라...
나랑 2년 정도 사귀었는데 진짜 배신감 어떡하냐...
물론 내가 고백도 안하고 그냥 속으로 혼자 사귄다고 생각하는
중인 거라 남자친구는 내가 여자친구인지 모르긴하는데
그래도 함께한 시간이 있는데 이건 진짜 아니지 않나?
| 이 글은 1년 전 (2025/6/05) 게시물이에요 |
|
역시나 딴 년이랑 놀아나고 있더라... 나랑 2년 정도 사귀었는데 진짜 배신감 어떡하냐... 물론 내가 고백도 안하고 그냥 속으로 혼자 사귄다고 생각하는 중인 거라 남자친구는 내가 여자친구인지 모르긴하는데 그래도 함께한 시간이 있는데 이건 진짜 아니지 않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