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2181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89
이 글은 1년 전 (2025/6/05) 게시물이에요
말투가 너무나도 지피티..  티안나게 쓰지ㅠ 뷰끄러움

[잡담] 아니 단톡인데ㅠㅋㅋㅋ 지피티 쓴거 너무 티나는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ㄱㅋㄱ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컨셉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ㅋㅋㅋㅋ 제목만 보고 어떻게 티가 나지? 했는데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보고 ?였는데 밑에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피티 없었던 시절 나 대학생때 예의갖춘다고 저렇게 보냈는데..ㅠ 이제 지피티체가 되버렸구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니까… 그냥 너무 과하게 예의차려버린 말투인데 다들 지피티 같다해서 어리둥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ㄹㅇ 그냥 과하게 예의 차린 말툰데 지피티체가 되어버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헐 나도 나그냥 평소에도 직장관련이나 가깝지않은 윗사람들한테 격식차린다고 톡으로 저리보내는데..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ㄹㅇ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예의있게 대답하고싶었는데 말 정리를 잘 못하나봐ㅋㅋㅋㅋㅋㅋ나도 가끔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닠ㅋㅋㅋㅋㅋㅋ 누가봐도 지피티체임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
다시한번 더 정말 감사드리며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쉼표가 ㄹㅇ 찐피티같음 ㅜ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뭐 어때 걍 예의 차려서 말하고 싶었나보지 저렇게라도 예의 차리는게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 첫번째는 평범하게 정중한 말투다 싶었는데 두번째가 진짜였네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ㄹㅇ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너무 성의없잖앜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 뭐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지피티 감별사인데 저건 저사람 말투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44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지피티 반점 많이쓴다더니 진짜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재밌어서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ㄱㅋㅋㅋ 웃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걍 감사하다 하고 끝내지 부담스럽겤ㅋㅋㅋㅋㅋㅋㅋ귀엽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빵 터짐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느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신종 챗지피티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귀여운뎈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 성의 있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ㅌㅋㅋㅋㅋㅋㅋㅋ너무티나잔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이게 지피티 말투야??? 나 완전 이말투인데;; 회사에서..... 다들 지피티돌린거라고 오해한걸까봐 걱정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기꺼이에서 좀 그렇긴한데 원래 쓰는 말투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만 안 웃겨…? 그냥 최대한 부탁하는거니까 예의있게 하려는거같음 뭐 지피티라 쳐도 웃기지는 않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두벚째가 너무 과하긴하다 첫범째는 ㄱㅊ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 개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알바 휴무 사유때매 지피티 몇번 써봤는데 저런 식으로 안 나오던데... 다른 결의 얼렁뚱땅임 저건 그냥 말주변 없이 온갖 예의 덕지덕지 바른 개인의 말투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 첫번째는 그러려니 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오히려 어색해서 지피티 아닌거깉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문장구조 이상함 개인말투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음성인식한거아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 24일전꺼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ㅋㅋㅋㅋ근데 난 잘 모르겠음 지피티 나름 잘 감별한다고 생각했는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약간 연륜있으신 60대 교수님같은말투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보통 안녕하세요 옆에 쉼표찍나?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잉? 지피티갘지않은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사람같은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오히려 쉼표가 너무 지피티가 안쓰는 위치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유학생인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말투가… ㅜㅠ 안온한 밤 보내라고 힐것같음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지피티 아닐 수도 있어ㅋㅋㅋㅋㅋ우리 회사 업무 메일 보면 딱 저수준으로 온갖 쿠션어 범벅임 얘기 들어보니 예전에는 더 했다고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일하기 싫은 네오, 초롱초롱 무지 찰떡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슴큰익들아 붙는 옷입을때 브라 뭐입거
21:08 l 조회 3
인스타 붙잡고 살드만1
21:07 l 조회 12
대전에서 고속도로 연습하기 좋은곳 있을까?
21:07 l 조회 3
남이 얘기 못한다고 계속 말하면 걍 넘겨라 제발..
21:07 l 조회 5
예단은 신랑측에서 뭘 해줘야 주는거 아냐?
21:07 l 조회 8
요즘 네일 어떤게 유행이야??
21:07 l 조회 3
나한테 화 낼거 다 내놓고 내가 혼내는게 아니라~ 이러는 사람들 너뮤 싫음1
21:06 l 조회 11
친구가 더치페이하자고 했는데 정떨진거 좀 그런가5
21:06 l 조회 15
나 생리 좀 불규칙한데 다낭성 있는거임 ?8
21:06 l 조회 9
너네 이런 경우 연애지속 가능함?ㅈㅂ도와줘4
21:06 l 조회 25
동생이 28살인데 아직도 직장생활 안하는건지 못하는건지 모르겠는데, 경계선 지능장애들 대부분 사회생활 못해?2
21:06 l 조회 24
나도 적성 찾규싶다..1
21:05 l 조회 8
친구 연애얘기 진짜 왤캐 안 궁금하지ㅠ1
21:05 l 조회 15
공무원에서 공무원으로 이직 많이해?
21:05 l 조회 10
세희123(키세와) 보는 사람??
21:05 l 조회 7
신입인데 나 너무 얼타는 거 같아 5
21:05 l 조회 24
미치겠다 펫로스2
21:04 l 조회 36
스탠드오일 오블롱백 좋은데
21:04 l 조회 9
전쟁이나건 말건 하닉은 쏜다ㅋㅋㅋ 열심히 싸워라1
21:04 l 조회 12
나이를 ㅊ먹었는데 철 안 든 건 뭘까? 1
21:04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