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2186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43
이 글은 1년 전 (2025/6/05) 게시물이에요

[잡담] 문재인 대통령은 당선되고 다음날 바로 트럼프랑 통화했는데 | 인스티즈


이재명은 왜 아직까지 트럼프랑 통화 못하는 이유 아시는분?



대표 사진
익인1
이재명 어제 아침에 했어 내란견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해당 뉴스 링크좀 줘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너가 찾아보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검색해도 안나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직 안했던데 조율중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율하는데 왜캐 오래 걸려?

다른 대통령은 하루만에 통화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뭐래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 아니 아직 안했어... 조율중이라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하긴 뭘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꿈꿨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윤석열이 외교 망쳐놔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윤석열 탄핵당하고 한덕수 대행은 트럼프랑 통화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 15일 뒤인데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https://en.yna.co.kr/view/AEN20250408011951315
한덕수 4월 4일 전환돼서 4월 8일에 전화받았는데 대체 무슨 소리하는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덕수는 2주 걸렸음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 답이 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트럼프 관세 짜맞추느라 바쁘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윤이 국격 바닥만들어 놔서 그렇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시작부터 외교참사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쟤 독일한테도 6일 걸렸다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트럼프 지금 제정신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년동안 나라 말아먹어서그렇잖아 아직도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발닦고 잠이나 자세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왜이렇게 도람뿌에 집착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러고 살면 부모님이 뭐라고 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곧 하겠지~ 이제 취임 이틀차에 윤이 일한것보다 배로 일 해나가고 있는건 아는가 몰라 좀 지켜보면 안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문재인 소환하는 패턴까지 완벽하네 리박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찍들은 왜이리 미국에 집착해?? 전에 윤 계엄하고 미국은 겁나 선긋던데 매번 바짓가랑이 붙잡고 잉잉거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미국 속국 되고 싶어서 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꼬옥 이런 거 하나 들고와서 이건 왜 안했어 징징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웅 아직도 이민 안 갓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 때의 트럼프와 지금의 트럼프는 다르다...
같은 트럼프라 생각하면 오산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입만 열면 미국미국 니 이민 왜 안 가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리박 갈라치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니 트럼프가 미친 인간인걸 어쩌라고? 트럼프하는짓을 봐 제정신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때 꿈실현 못했던걸 재선 후 2트 중이라 그시절 트럼프랑 지금 트럼프랑 같은 인간으로 보면 안됨 더 광기있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코후비후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트럼프가 문프 진짜 찐으로 엄청 좋아하긴 했지... 그립다 ㅋㅋㅋ그때 국격 대박이긴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윤 때문임~~~~~ 윤이 국격 다 추락시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게 2찍 논리니까 2찍 논리대로 생각해주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웃기지도 않음
패싱당한 건 윤때문이구
당선되자마자 바로 북한 그 대북확성기 내리는 건 암말도 안하구
미국이랑 일본에 파견된 대사관은 긴급 한국으로 유라고 하는 건 인티에 한 번도 언급 안됨
진심 인티 언제부터 이렇게됨… 하
차라리 건강하게 이건 이렇다 저건 저렇다 하면 말도 안함 이런 글 올리면 니네커뮤니티로 가라 하는데 유치하기 짝이 없음
그러니 인티에 격있는 글이 올라올 리있나 하 진짜 커뮤니티 하나 망치는 거 쉬운 일인 듯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마운자로는 입맛 사라져서 안 먹어서 빠지는거야?
11:10 l 조회 1
말차맛 초코송이 맛있다❤️
11:10 l 조회 1
삼전 샀다ㅎㅎ
11:10 l 조회 1
이 사진 상황이 어떤거 같아?
11:10 l 조회 1
조규성은 안쓰나
11:09 l 조회 6
백룸 vs 토이스토리5 뭐볼까
11:09 l 조회 1
와 마운자로 진짜 신기하네
11:09 l 조회 23
사람들이 ㅅㅇㅇ 빼라고
11:09 l 조회 45
축구 잘 모르는데 지금 감독 역량이 완전 꽝? 1
11:09 l 조회 10
후반 흥민이랑 옌스 들어온거??? 2
11:08 l 조회 13
욕심없이 치킨값 벌라고 삼전2주 하닉1주 가지고있는데
11:08 l 조회 20
포모옴2
11:08 l 조회 8
설영우 아직도 안뺐네???????
11:08 l 조회 13
설영우 좀 빼라고!!!!!!
11:08 l 조회 12
난 에세이가 너무 재미없어
11:08 l 조회 9
너네 월드컵만 봄? 아니면 축구 원래 봄?5
11:08 l 조회 11
셀프컷 하고가면 미용실에서 뭐라고 생각할까1
11:07 l 조회 17
나 이직 연봉 협상 망한 거야..? 1
11:07 l 조회 13
쿠팡 확정나고 취소하면 담부터 가기 힘든가??
11:07 l 조회 8
월드컵 맨날 했으면 좋겠다
11:06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