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2239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2
이 글은 1년 전 (2025/6/06) 게시물이에요
본인 영상편집 프리랜서 & 영상전공 대학생
즉 밤샘이 일주일에 다섯번 정도 있는 최악의 전공과 직업 

 메가도스 먹고 밤 낮 다시 바꾸고 싶고, 아침잠이 너무너무너무너무 많은 타입이라서 몸이 가벼워지고 싶었어 ㅠㅠ
나는 3000 먹었고 가루 타입으로 먹었어!!
초반 약 이주간은 내가 방귀대장 뿡뿡이 된 줄 알았어
내가 걸으면서 방귀를 뀔 정도로 가스 진짜 많이 차고
초반에는 설사도 진짜 많이 함! 그리고 큰 효과는 못느꼈어

한달쯔늠 됐을때 설사 빈도는 좀 줄어들었고
가스는 아직도 차지만 몸이 아침에 벌떡벌떡 일어나지고
와 남들은 이렇게 가볍게 기상해서 출근하고 학교를 간건가?
싶을정도로 만성피로를 달고 산 나한테는 완전 진짜
신세계급이었어 보통 13시 수업이면 12시 40분에 겨우 
일어나서 학교를 간다하면 지금은 8-9시에 눈이 번쩍
떠지는정도?! 진짜 신세계임.. 만성피로인 친구들아
꼭 먹어봐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제품이 따로 있는거야?? 아님 걍 고려은단 이런걸로 양만 맞춤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루로도 먹고 한알에 천짜리면 세알 먹으면 삼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요거 먹어도 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적응기엔 천씩 올려먹는게 좋긴함 ㅅㅅ 부작용땜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감쟈감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ㅅㅅ 땜에 2천까지만 먹는데
ㅅㅅ 느낌이 진짜 별로라 ㅋㅋ3천은 못먹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뭔 이렇게 판에박힌 광고글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광고글 아니야 ㅋㅋㅋ ㅠㅠㅠ 진짜 좋아서 ㅌ추천하는거임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메가도스는 원래 유명해서 ㅋㅋㅋㅋ 메가도스가 딱 특정 제품이 아니라 걍 비타민 용량 최대로 끌어올려서 먹는 거라 어느 제품이든 ㄱ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효과 봄 그 인포에 비타민전도사아저씨 글 한창 올라왔었을때 보고 메가도스 시작했는데 면역력 좋아짐 여드름도 들어가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광고라니 나도 엊그제 사서 지금 먹으면서 보고 있는디 그럼 나도 광고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말잌ㅋㅋㅋ 인포에 비타민아저씨 올라왔었을때 산 익들 많았을텐데.. 메가도스 원래 유명하지 광고 없어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긍까 나도 그 글 보고 영업 당해서 산 거옄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걍 맘에 안들면 사람들 다 광고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주로 언제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녁에 먹으면 잠 안오던데 난ㅠ 그래서 무저건 아침에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아침밥 뭐라도 우겨넣고 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자 나도 6천이상씩 먹었는데 면역력 피부에 효과 봤어
근데 귀찮다고 안 먹었더니 다시 피곤해졌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000짜리는 가루밖에 없나?? 가루싫은데 찾아보면 죄다 가루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000짜리 알약 세개 머그면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 방법이 귀차나섴ㅋㅋㅋ 역시 어쩔수업ㄱ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000은 정제가 힘들어서 대부분 가루로 나온대.. 그래도 먹을만해 물에 엄청 잘 녹아
나도 처음에 가루 싫어서 찾아봤는데 거의 다 가루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하 어쩐지 알약으로 왜 안만드나 햇더니 이유가잇엇군,,, 가루 넘 시지않아?? 괜차나? 내 상상으론 레모나 몇배일거같아섴ㅋㅋㅋ 겁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시긴 해...ㅋㅋㅋㅋ 근데 내가 안 젓고 먹어서 바닥에 다 가라앉아서 그런 것 같앜ㅋㅋㅋ
물 100미리 정도 남은 거에 그냥 타 먹었는데 괜찮은 거 보니까 종이컵 정도에만 타먹어도 안 실 것 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그냥 가루 입에 털고 물로 넘기면 괜찮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어 그래도 될 것 같더라 난 겁나서 물에 타 먹은 거였는데
이럴 거면 그냥 입에 넣고 물 마시는 게 빠르겠다 싶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처음부터 3000mg 먹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물 마니마니먹어.. 결석 생길수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진짜 엄마한테 혼날정도로 물먹는 하마라서 헤헤 고마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거기에 비타민디도 같이 먹어방 피곤이란게 몬지 모르게 된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타민 디..!! 알겠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방광 괜차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나 방광은 멀쩡한데
오히려 알약타입? 으로 먹었을때가 진짜
색깔 찐하고 냄새나고 그랬는데
가루는 그런거 없어! 다만 이제 장이 초반에
죽는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쓰니야 저거는 레모나처럼 가루째가 아니라 물에 타먹는거지?
항상 올영갈때마다 저거 보이는데..3000이라 구매가 되게 망설여지더라고 ㅠㅠㅠㅠ 결석생길까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레모나처럼 가루형태는 맞는데!
물에 타먹으면 너무 써서 입에 털어넣고 물로 넘기고 물 한 4-5잔 계속 마시는 것 같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시 (계리직이나 전산) 코레일 승무 중에
0:20 l 조회 2
이런 스타일 네일 얼마정도 할까...?
0:20 l 조회 1
사주 왜 다 틀림?
0:19 l 조회 4
오늘 은행 갔는데 어떤분 예금 만기 얼마 안남았는데도 깨려고 해서
0:19 l 조회 7
하닉 탄 익들 ㄹㅇ 안무서워?4
0:19 l 조회 14
니가 공부 안 해놓고 왜 징징대는 거야 1
0:19 l 조회 7
낼 짜파게티 땡긴다1
0:18 l 조회 4
20대익들아 우리 노인쯤되면 솔직히 한국 지금보다 망해있을거잖아1
0:18 l 조회 9
하닉 2주 있는데 수익 제일 큼1
0:18 l 조회 15
로제엽떡 먹고 배아픈적 없었는데
0:18 l 조회 3
디시랑 ㅍㅋ도 ㅇㅂ급 사이트 아니야?3
0:17 l 조회 13
아빠가 취업 안했으면 좋겠대..5
0:17 l 조회 46
입사한지 1년 지났으면 신입 딱지 버려야해??
0:17 l 조회 7
축잘알 익들 있어? 경우의 수 어떻게 되지
0:17 l 조회 7
아 집에서 쓸 키보드 사고싶어엉엉4
0:17 l 조회 7
로테이션 소개팅 ㄱㅊ은데 없나
0:17 l 조회 5
얼굴 여백을 어떻게 해야 할까2
0:16 l 조회 35
남사친이 둘이 찍은 네컷사진 올렷는데 얘가 "내 친구들이 너 예쁘다고 난리임”2
0:16 l 조회 24
와 나도 잇팁인데 이건 진짜 국룰인가? 2
0:16 l 조회 13
다들 회사 재밌니
0:16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