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2245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
이 글은 1년 전 (2025/6/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랑 비슷하니까
괜찮은 사람이라도 뭔가 설렘이 없어.... 
진짜 키 170만 넘았어도 ... ㅠㅠ
대표 사진
둥이1
아ㅠㅠ 나도 그래서 엄청 고민 중인데 소개팅 애프터까지는 갔는데 그뒤를 모르겠어
근데 또 다른건 괜찮아서 연락은 이어가게 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ㅠㅠㅠㅠㅠㅜ 나도 ㅠㅠㅠㅠㅠㅠ
내친구들은 그냥 한번 만나보라고 하능데 왜 안되냐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내 주변도 일단 만나보래
나중에 가면 키가 눈에 안 들어올거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ㅠㅠ 일단 계속 만나보자 ...
진짜 사랑에 빠지게 되면 그 사람 키도 사랑할 수 있지않을까...?
둥이는 혹시 키가 몇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나는 150초인데 그사람은 160중반? 나는 십센치 차이 나긴 하는데 내가 작으니까 칠십은 넘겼으면 좋겠어서.. 그동안 그런 사람들 만나왔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헉 그래도 키 차이 생각보다 많이나네 ... 난 161인데 그 사람 167?8이야..... ㅠㅠㅠ 차라리 나는 둥이처럼 내가 작았으면 만났을것 같다는 생각 들정도임.. 나랑 눈높이가 비슷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ㅠㅠ몇 번 만나봤어? 나는 이제 만나면 삼프터라 결정을 진짜 해야할것같아,,
진짜 동성친구들이랑 눈높이 비슷하니까 설레는게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웅 ㅠㅠㅠ 난 소개는 아니고 어찌저찌 하다가 알게된 사이.... ㅠㅠㅠㅠㅠㅠ 고민이 많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상형 얘기하는데 회피형은 절대 안 만난다고 하면1
11:58 l 조회 6
못생긴 남자랑은 어떻게 사귀는거야?15
11:45 l 조회 44
20후반 istj남익 무물 고고2
11:41 l 조회 21
현애인의 전애인 이름이2
11:37 l 조회 34
미련남는 행동 뭐가있을까1
11:37 l 조회 26
기타 이상형 닮은 사람 만나본 사람 있어?
11:35 l 조회 8
이거 내가 철벽친거야..? 2
11:34 l 조회 35
소개팅 사진
11:33 l 조회 5
애인 카톡 답장 안하는중
11:24 l 조회 34
다좋은데 외모가 별로야6
11:22 l 조회 44
회피형을 잘 모르는데 헤어질때랑 헤어지고 어떻게 행동해?2
11:18 l 조회 29
나만 맞팔 못끊고있어? ㅠㅠㅠㅠㅠ
11:17 l 조회 13
야선같은 체형좋아하는거 특이취향이지?
11:16 l 조회 16
gpt한테 털어놓는중 ㅠㅠ첫만남이후 연락끊겨서3
11:16 l 조회 23
술먹으면 보통 데리러오지않아?30
11:14 l 조회 769
기분이 쫌 꽁기한데 어때?40 10
11:13 l 조회 119
초록글보고 미남은 어릴 때 채가는게 맞다5
11:11 l 조회 52
기타 병원에서 진짜 잘생긴 간호사 발견함….ㅠ 눈에 아른거려 8
11:11 l 조회 45
마음이 일부분 식었다고하는데 이게 삐진거야? 7
11:09 l 조회 24
휴가 어떻게 쓸지 추천좀 (해외여행가는데)3
11:06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