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2258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49
이 글은 1년 전 (2025/6/06) 게시물이에요

일단 나는 시간 돈쓰기 귀찮아서

보통 다들 이런 이유이려나

대표 사진
익인1
취준하기 바빠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눈이 줠라 높아 낮추고싶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 얼마나 높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좀 내가 뭐 하나 내세울 수 있을 때 하고 싶음... 지금 학벌도 영... 이고... 걍 자기개발이 더 급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람이 없름
그렇다고 숫기가 있지도 않음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만난지 오래돼가지구 새로 만나는것도 무섭고ㅋㅋㅋ 돈나가는게 젤 무서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귀찮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서로 처음 만나서 약속잡고~ 알아가고~ 하는 그 일말의 과정을 생각하면
한숨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예쁜 편이 아닌데
내 수준에 맞는 남자 만나기 싫음
잘생긴 사람 만나고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서 안 함+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오 나랑 비슷하네 나도 잘생긴 남자 만나고싶은 것처럼 상대방도 이쁜 여자 만나고싶겠지라는 생각으로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너도?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금이 안정적이고 평화로워서
굳이 만나야할 이유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시간 돈 쓰기 아까움 걍 그렇게해서까지 할 가치가 있는 일인지 잘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한번 헤어지고 나니까 내가 진짜 사랑했던 누군가를 내의지에 의해서 잃게된게 아니라서 그 다음이 두려워 혼자이긴 싫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대부분 속좁고 계산적이고 여성호르몬 가득해서 이성으로 안느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 내기준 테토가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 에겐뿐이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귀찮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 스케줄 소화하기도 바빠서 .. 연애하는데 시간을 빼야하는데 그 시간을 빼고 싶을만큼의 사람이 없기도 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퇴사해서+돈쓰기싫고 혼자 여유가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돈+감정소비 이게 제일 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취미생활하느라 연애하고 싶은 마음이 안 드는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예민충이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돈 써야됨 시간 써야 됨 굳이 그렇게 낭비하면서 만날 사람 딱히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지금까지 살아온 환경, 성격 때문에 아는 이성도 없고 내 수준에 비해서 눈이 높음 근데 아직까지는 일부로 이성을 만나고 눈 낮춰가면서까지 연애하고 싶은 마음은 없어서.. 못하는 것도 맞고 안 하는 것도 맞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눈이 높고 귀찮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 시간 내 돈 쓸만큼 좋은 남자를 못만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취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젠 자만추가 안됨... 그러려면 남자를 물색해야하는데 너무너무 힘이들고 에너지와 시간이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여유가 없음 돈 나갈 곳 많은데 연애까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긴해 돈 은근 많이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돈 + 시간 외롭지도 않고,, 걍 언젠가 생기겠지 ? 이런마인드로 노력도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ㅋㅋ 언젠가 만나서 결혼은 하겄지.. 싶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못생긴사람한테 시간 돈쓰고싶지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결혼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어이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헤어져서 못해.. 걔말고는 눈에 안들어와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외롭지도 않고 걍 혼자노는게 넘 재밌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 모든 귀찮음을 감수하고 만나고 싶은 사람이 없어ㅋㅋㅋㅋㅋ 그리고 혼자서도 잘 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돈 모으고있는 중이기도하고 귀찮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일+자기개발하면 시간없던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외로움 안 타고 연애도 남한테도 관심이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장기연애했던 전애인이 내 첫사랑이였는데
헤어지고 도저히 잊을 수가 없어서 ~
다른 사람이랑 썸도 타 봤는데 안되겠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헤어진지 얼마나 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이제 2년 반 정도 됐다~!
독신으로 살아야하나봐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돈 없고 시간 없고 여유도 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좋아하는 사람 없어서 연애생각이 1도 안듦
돈시간쓰는것도 아깝고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어쨌든 내 인생의 한 부분이 될 것이기에 아무나하고 연애하고 싶지도 않고 그냥 뭐랄까 혼자 있을 때의 그 평온함이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데인게 많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너무 지쳤다 이제 혼자 살꺼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필요성을 못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눈 높고,, 그거에 맞는 사람 아니면 돈 시간 감정 소비하고 싶지가 않아서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연애해보고 느낀게 정말 부지런해야하구나..
귀찮음 심했어서 할 생각 없어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사람귀찮혼자시간중요덕질인간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혼자가 너무 익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활자를 좋아하고 집순이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귀찮다 느껴져서 상대한테 미안해서 안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뭔 이유가 있나 귀찮아서 안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이상형 아니면 안만날건데 이상형이 너무 까다로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진짜 왜 나를 만나지 싶을 정도의 과분한 사람을 만나고 싶고 진짜 좋아하는 사람 만나고싶은데 없음
돈과 시간이 아까움 지금으로서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괜찮은 사람이 없음... 내가 좋아하는 사람은 날 안 좋아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나도 돈없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내 마음에 드는 사람이 없어서
굳이 내 마음 낮춰서까지 누군가를 만나고 싶진 않음

난 내가 ㄹㅇ 소중하거든

지금 내 주위에 내 마음에 차는 인간만 있다면 난 바로 직진임
그런 사람이 현재 없어서 그렇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혼자일때랑 연애할때랑 비교해보면 장점도 있지만 단점이 훨 많아서 그냥 좋은쪽 선택,,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시간도 없고 돈도 없는데 이걸 모두 아껴가면서 만나고싶은 사람도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나도 마찬가지... 시간이랑 돈이 아까워ㅋㅋ... 작년에 그래도 30 되기 전에 제대로 된 연애 경험삼아 한 번은 해봐야하지 않을까? 싶어서 소개 받았었는데 뭔가 이어질거 같다 싶으면 너무 부담스러워지더라 연락하기도 귀찮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장기연애 끝나고 해방감 들어서 너무 편하고 새로 누굴 만나기가 귀찮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연애가 항상 좋을순 없으니 싸워서 오는 감정소비가 싫어서 직장에서 감정소비도 벅찬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눈이 높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구차너.... 너무너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잘생기고 키크고 능력있는 사람 만나고 싶어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일단 제일 큼 건 반려견 키우고나서부터 연애하고 싶은 맘이 아예 없어짐 (개인시간에 강쥐랑 함께하기 바쁨. 연애에 쏟을 시간이나 여유가 없음,,, 내 강아지가 너무 소중해서 얘만 사랑해주기 바쁨)
+ 내가 상대방 인성적인 부분을 너무 많이 봄. 내면으로든 외적으로든 바른 사람이었으면 함(취미가 라이딩이라던가 별 의미없는 타투가 있다던가 다 걍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솔ㄱ히 말하면 1번이 돈이없졍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 감기걸리면 내과가 이비인후과가?2
9:46 l 조회 6
오늘 당연히 떨어질 줄 알았는데 이거 뭐예요...
9:46 l 조회 15
강아지랑 하루종일 같이있을때 얼마나 놀아줘야해..?
9:46 l 조회 3
너네 수/목 고정휴무하고 토요일출근이면 어때?1
9:46 l 조회 4
출근하자마자 집에가고싶다
9:46 l 조회 2
주식은 진짜 걍 자기가 커트라인 정해서 하는게 답이다
9:46 l 조회 2
니네 바람의나라 게임 아냐1
9:46 l 조회 7
남자친구가 엄청 나를 작고 연약한 사람으로 보네
9:46 l 조회 12
솔직히 1년 6개월 넘어가면 이직 고민할 때 야?2
9:45 l 조회 6
청년미래적금 첫 납입 달 언제일까
9:45 l 조회 6
이런데서 일할 수 있음?
9:45 l 조회 4
직장인 번아웃? 심한 스트레스? 어떻게 이겨내보려고 했어?
9:45 l 조회 5
개인주의 여익들아 회사에서 어느정도 친목질해?4
9:44 l 조회 14
나 주식 안하는데 요즘 인티 개웃김
9:44 l 조회 36
소개팅 자리에서 조현병 커밍아웃 했는데 , 괜찮다는 사람6
9:44 l 조회 39
주식만큼은 진짜 커뮤보고 하는 거 아니다3
9:43 l 조회 32
내일 축구네 스포츠 토토 재미삼아 사봐야지
9:43 l 조회 4
26살 27살 다르지?1
9:43 l 조회 20
뭔가 이제부터 하닉 300가면 지금처럼 훅 떨어질거같지않아?
9:43 l 조회 21
겉친이 범죄 저지르면 연 끊을거야?1
9:43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