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2266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7
이 글은 1년 전 (2025/6/06) 게시물이에요
어제 쿠우쿠우가서 못걸어다닐 만큼 먹고 자고일어낫는데 몸무게 그대로임 예전에 정뼝다이어트할 때는 식단 어긋나면 먹는대로 불어나 있었는데(당연함, 소화능력 떨어지고 음식은 먹는족족 흡수하고 똥도 잘 못 싸니까)
모델컨테스트 나갈거라 당장 몸무게 줄여야하면 굶는게맞지만 다이어트를 하는 거면 운동을 일상생활 속에 녹이는 게 맞다 하루 30분 주3회라도.. 
대표 사진
익인1
진심 주3회만 숨차고 땀날만큼 운동하면 많이먹어도 잘 안 찌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식단에 집착을 안 해도 된다는 게 최대장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 초반엔 안 빠지네 싶지만 어느순간 눈바디 달라져있고 갑자기 몸무게 훅 빠질때도 있음 먹고 싶은거 어느정도 먹고 살아도 유지 혹은 빠지기도 가능하니까 그냥 건강 목적을 두고 다이어트 하는게 제일 좋은거같음 어차피 몸무게 단기간에 많이 빠져봐야 근육이나 수분인데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주 2회 수영 주 4회 필테하는데 살은 안 빠지고 근육만 늘어나서 오히려 몸무게 더 나감ㅋㅋㅋㅋㅋㅋ그래도 눈바디로는 좀 빠져보여서 만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음 운동하면 눈바디가 달라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이번에는 운동도 같이 하면서 하는데 과거의 같은 몸무게랑 진짜 눈바디가 달라ㅋㅋ 옷사이즈도 다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나도 다이어트 중인데 어제 쿠우쿠우 갔다왔는데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런닝머신에서 인터벌도 해당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든 본인이 부상 없이 지속할 수 잇는 운동을 하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함!! 그치만 강도는 점점 높여야겟지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짱구 극장판 이중에서 몇개봄?
3:46 l 조회 1
멘헤라vs지뢰계vs갸루
3:46 l 조회 1
4명 단톡방에 나랑 친구 한명 비슷한 시기에 프사 바꿨거든
3:44 l 조회 9
초능력으로 딱 한가지의 진실을 알 수 있다면 뭘 알아볼래?
3:44 l 조회 4
약간 퀸 느낌 나는 남자 어때1
3:44 l 조회 4
엄마가 세례받으래 1
3:42 l 조회 10
NF들은 ㄹㅇ로 쉽지는 않다3
3:42 l 조회 42
냉감패드 추천해줭
3:40 l 조회 5
친구가 서운하다는 반응에 짜증부터 나면2
3:39 l 조회 24
수면제 처방받았는데 효과없는거 맞나?
3:39 l 조회 3
나 이태원 다녀와서 땀이 너무 남
3:38 l 조회 28
오랫동안 짝사랑하는데 너무 힘들다4
3:38 l 조회 25
다들 변태같은 이상형 있으면 좀 말해줘
3:37 l 조회 22
오늘 토익시험 보러가는 날인데 떨려서 잠이 안와..
3:37 l 조회 11
살면서 음침한 짓 한 적 진짜 없다는 사람들도 있나?
3:37 l 조회 13
마라엽떡 안짜??4
3:36 l 조회 21
요즘 벌레 개많암3
3:34 l 조회 28
누가 나한테 이렇게 말했는데 솔직히 좋은 뜻은 아닌 것 같지? 외모정병온다ㅜㅜ 17
3:34 l 조회 120
힘들다...
3:33 l 조회 7
나 아직도 안씻고 버티고 있음 잔소리해줘..14
3:33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