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2272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93
이 글은 1년 전 (2025/6/06) 게시물이에요

[잡담] 민주당 전국민 25만원 지급 시행할거래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와 하하 꽁돈 개꿀 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받아들여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소생들 살리는 건 조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당이야 집마다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 리재명 수령님 만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누구보다 북한에 진심인 띨박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 이건 좀...막상 받으면 좋겠지만 이거
물가도 같이 올라감 그리고 어차피 다 우리가 물어내야 할 빚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요한게 25만원 지역화폐가 따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게 나라에서 25만원 주면 물가로 반영 돼서 나는 나중엔 싫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은 25만원도주고 지역화폐도 시행한다는거임 2배로 파탄나게 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네? 그럼 총 50준다고요? 아니지금 나라 경제에 그럴 돈이 어딨나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엥???진짜?세금 어쩔 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ㅇㅈ..그래서 지금 물가 폭등한것도 코로나때 지원금 푼것도 한몫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늘 이 글을 몇번이나 보는건지 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 받을 사람들은 안 받을 수 있게 체크해서 지역별로 보여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 세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윤석열이 200조 계엄으로 날려버리지만 않았어도 더 받았을텐데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지역화폐 궁금해서 물어보는데
경기>서울로 이사왔거든
서울은 구마다 지역화폐잇슴? 아니면 서울시?
뭔 신한으로만 쓸 수 있는 서울페이도 있고 상품관도 있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집 식당하는데 넘 다행이다ㅠㅠ 경제 안좋아서 이제 진짜 접기 일보직전이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결국 이것도 다 빚인데 하....소비 심리 위축의 원인을 자세히 따져보고 대안을 마련하는게 맞지 그냥 돈 푸는게 무슨 소용이냐구ㅜ 일시적으로만 벗어나면 되는거 아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찍들은 그런거 신경안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이번에 1번 찍었는데? 맞는건 맞다 아닌건 아니다 의견 낼 수도 있지. 언제까지 그거 가지고 1찍 2찍 이러면서 갈라치기만 할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애플 주식 사놔야겠다 ㅋㅋㅋㅋㅋ
그때 에어팟 사재기해서 일시품절뜸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당장 경제가 개판인데 왜이리들 싫어하는거임?
세금미납만 제대로 걷어도 국민들 주고도 남겠더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4444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문재인때 코로나 지원금 받고 세금 유의미하게 올랐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지원금의 30퍼를 세금으로 가져간거면 남은 70퍼는 이득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4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삭제한 댓글에게
늘어난 세금이 4만3천원인데 지원금 탓을 할거면 늘어난 세금만 계산해야 맞지 않음?
왜 세금 전체를 지원금이랑 퉁치는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4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삭제한 댓글에게
그래서 지금 정부에서 체납자들 강력단속 시작하지 않음?
지원금 때문에 발생한 세금이 지원금보다 월등히 적은데 서민들은 이득 아님?
국가의 총 납세비율은 부자들이 대부분을 차지할 텐데 지원금 예산으로 부담지는건 부자들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4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삭제한 댓글에게
재난지원금 뿌리던 2020년 코로나 시기보다
지원금이란 지원금은 전부 삭감한 윤석열 집권시기가 물가 더 빠르고 많이 오르지 않음?
지원금으로 상승하는 물가는 2년후부터 오르는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4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삭제한 댓글에게
지원금으로 늘어난 세금이면 지원금 지급을 중단하면 세금도 같이 줄어드는거 아님?
어차피 지원금 뿌린건 고소득자한테 모일 텐데 걔네들이 내는 세금 올려서 충당할 수 있지 않음?
그럼 실질적으로 적은 비용 들여서 경제 활성화라는 막대한 이익을 얻는 거 아님?
지원금 주고도 물가가 2년동안 안 올랐다면 그냥 지원금이 물가에 크게 영향이 없다고 볼 수 있지 않음?
윤석열 때 오른 물가는 그냥 윤석열이 못해서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4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삭제한 댓글에게
이재명 얘기 한적없고 문재인때 지원금 지급한 얘기밖에 안했음
지원금으로 오르는 물가는 영향 미미하지 않냐고 했음
지원금으로 오를 세금보다 지원금이 더 액수가 많다고 했음
그래서 세비 커지는건 서민이 아니라 부자들뿐이라고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4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삭제한 댓글에게
지원금으로 오를 세금보다 지원금이 더 액수가 많다고 했음
지원금으로 오를 세금보다 지원금이 더 액수가 많다고 했음
지원금으로 오를 세금보다 지원금이 더 액수가 많다고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4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삭제한 댓글에게
너가 올린 기사 링크에서 세금 몇만원 늘어난건지 보고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4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삭제한 댓글에게
지출 증가액 중 세금 및 준조세 증가액 비중은 이보다 두배 이상 높은 32.0%였다. 총 지출이 13만5028원 증가했는데 세금 및 준조세는 4만3244원 늘어나서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4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삭제한 댓글에게
그게 월평균이면 더 문제인게
코로나 한창이어서 소비 쪼그라든 2020년 연간통계랑
제한 풀려가면서 소비 활성화되던 2021년 전체 통계를 월평균으로 나눠서
1년간 세금이 늘었으니 한달간 지급한 재난지원금 25만원 때문이다 -> 이 논리가 맞다고 생각함?
만약 재난지원금 지급을 안했다면 20->21년간 증가한 소비증가도 없었을 거라고 생각한다는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4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삭제한 댓글에게
코로나 풀리면서 자연스럽게 늘어난 소비로 인해 발생한 세금을
재난지원금 25만원 때문에 늘어난 세금이라고 하는 건
너가 생각해도 좀 아니지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4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삭제한 댓글에게
나도 답답한건 매한가진디
나한텐 대답을 바라면서 왜 본인은 대답을 안해주는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4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삭제한 댓글에게
결국 마지막은 인신공격으로 끝내는 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4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삭제한 댓글에게
지원금이 서민들한테 손해라고 주장한건 그쪽이신데요
결국 그건 핑계고 본인은 부자이기 때문에 자기 세금 들여서 서민 지원해주는 거라 반대했다는 거야?
하지만 부의 재분배는 국가의 책임인데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5만원 5천만명 줘봐야 12조5천억인데?

강남 세금안내고 버티는것들 다 합치면 100조원 넘더만 그것만 강제집행해서 나눠주면 껌값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ㅇ 걔네꺼 걷어서 주는거면 난 찬성임 나중에 세금 더 안걷으면 됨 ㅠ 연봉 올라봐야 의미가 없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하 이게 맞는지 모르겠네 지금 경제 상황 최악인것도 맞고 나중에 물가상승으로 돌아올것도 맞고 ㅠ
차라리 지금 아프더라도 자영업자 정리되는게 맞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윤석열 계엄 후 1달간 쓴 돈 > 코로나 대처로 1년간 쓴 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줄때 받어~~ 지금 환전하기도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우리 가게 코로나때 대출 규제풀어주고 돈 준것도 결국 다 감당안되서 장사 접었음..무작정 돈 퍼주는건 소상공인한테 도움 1도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직 검토중인 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라 걱정되면 받기 싫은 사람 받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윤썩십은 청와대 이전 비용 1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제발 나 이번에 1찍이지만

검찰개혁 지역화폐 이런 정책들은 장기적으로 서민들 죽이는 정책이라고 생각함

사람도 아닌 윤이랑 비교하지말고, 무조건 잘한다 해주지말고 아닌건 아니라고 얘기해주는게 나라 발전에 도움되는게 아닐까..

언제까지 1찍 vs 2찍 구도로 갈거야 둘다 머저리같은놈들 천지인데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는 쓸데없는 데 돈쓰는 거보다 직접적인 효과에 돈쓰는 게 좋아
이재명이 경기도지사 때 청년지원 정책 한 건 알고 있어?
과하게 책정된 가로등 예산 20퍼센트로 세수 확보해서 일한 사람이야
나라에 돈이 없는 게 아니라 눈먼돈으로 낭비되는 돈이 많은 거고 그 그거 적절히 활용할 줄 아는 사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노답이다 25만원 지원금을 왜 윤정부때랑 비교하냐;;그건그거고 이건이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거지들 ㅋㅋ좋댄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겨우 25만원받으려고 ㅋㅋㅋ나라망치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1 검토중임
2 윤석열이 세금으로 뻘짓한게 훠어어어어어얼씬 더 큼 쓸데없이 대통령실 옮기고 물 800톤씩 쓰는것보단 국민한테 뿌리는게 낫지
3 이미 대통령 된 사람인데 나라 망할 것처럼 굴면 도대체 누구한테 좋은 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이재명이 다시 청와대 공사해서 들어가는 것도 윤석열이랑 다를게 없던데
물론 이번에도 이재명찍었지만 저런 정책은 별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자영업자 입장에서 너무 좋음 코로나 때도 지원금 덕분에 살 거 같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1찍이지만 이것만은 ㅜㅜ 제발ㅜㅜ
당장은 너무 좋겠지만... 진짜 당장만 좋아지는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제발 티 안나도 좋으니 지역화폐 줄 세금으로 다른 의미있는 곳 써라 제발 ㅠㅠ

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이돈 뿌려도 윤씨 쓰던 돈 1/10도 안되는데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5만원 준다고 나라가 망하겠냐고 오바 오지게 떠네 코로나 때는 지원금 어케 받음 나라 망할까 걱정 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별로라고 하는 애들 그럼 지금 정체된 경기를 어떻게 순환시킬거임? 마땅한 방법 있음?
그리고 세금 타령 하는데 쓸데없는 곳에 쓸 돈으로 충당해서 함 성남시때도 그래왔음
그리고 전국민한테 해도 윤석열 200조에 한참 못비비니까 더 나은 대책 없으면 입다물어주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리박스쿨만 안 했어도 용산이전만 안 했어도 세금 남아돌아ㅋㅋㅋㅋ 지역화폐는 결국 국민에게 돌아오는데 뭔 싫으면 받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고액체납자 미납세금만 다 받아내도 전국민 25만원 주고도 남겠더만 뭘 나중에 내가 갚아야하네 어쩌네 하고있어 ㅋㅋ 세금은 어디에다쓰든 다 나중에 우리가 내야할 돈인거야 길바닥 멀쩡한 보도블럭 갈아엎는것보다 훨씬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받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받기싫음 받지 말라는데 ..
애초에 지급을 반대하는 거지 결국 25마넌 지급하는 걸로 결정나면
세금은 낼 대로 내고 본인만 환급 못 받는 상황 되는건데
억지좀 적당히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리박스쿨 용산이전 받고 계엄 때리면서 혈세 날린 것보다야 훨 낫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25만원으로 세금걱정 하시는 분들은 윤씨가 쓰잘데기 없는 곳에 퍼부은 돈은 어떻게 견디심?짐심으로 궁금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니까 그때 좀 지금처럼만이라도 소리좀 내지 도대체 뭐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무지성으로 전대통령은 더 많이 썼으니 지금이 낫다라는 비교는 왜하는거야ㅠ 지금 하는 정책이 옳은지 아닌지를 판단해야지
난 민생회복 목적은 당연히 좋는데 전국민 지급은 반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22 분위에 따라 차등지급이라도 하든가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감샵니다!!!!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로보트마냥 기계적인 사람
3:52 l 조회 2
짝남이 나한테 여돌 닮았다는데1
3:52 l 조회 5
회피형 단어만 들어도 진저리남
3:51 l 조회 8
근데 너넨 남자 없이 살 수 있음??13
3:50 l 조회 27
최태원이 갑자기 샤이니 키 루시퍼 반삭 머리하고 나타나면
3:49 l 조회 7
가오를 위해 하버드 석사하기 vs 벤츠뽑기5
3:48 l 조회 13
주방 냄새 제거해본사람2
3:48 l 조회 8
엘베 없는 5층 살게 됐는데 택배 아빠 이름으로 시킬까 1
3:48 l 조회 13
뤼튼한테 연애상담 한번 했더니 다 삭제해도 힘내세요 이럼
3:47 l 조회 14
먹방유튜버들 집게로 먹는거3
3:47 l 조회 17
회피+불안형이 존재할 수 있나?3
3:47 l 조회 19
신분증 사본 제출하라할때 그냥 폰으로 사진찍어도 돼?4
3:47 l 조회 7
발톱냄새 맡는 거 좋아하는 사람있음..?4
3:46 l 조회 16
회피형 불안형 서로 욕하잖아
3:46 l 조회 22
목발 짚고 출근해야되는데 막막하다
3:46 l 조회 5
원래태생이 머리숱이없어서 두피가다보여....
3:46 l 조회 16
피부과 잘알 익들아 피부결 좋아지고 싶은데 가성비 시술 있을까…?5
3:44 l 조회 14
누가봐도 잘생긴 남캠 누가있을까ㅠㅠㅠㅠㅠㅠㅠ2
3:44 l 조회 21
친구 사이에도 좀 뚝딱 거리게 되는 관계 있지 않나?3
3:42 l 조회 53
남친 내 옆에서 자는 중인데 방구뀜ㅋㅋㅋㅋㅋㅋㅋㅋㅋ1
3:42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