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2328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
이 글은 1년 전 (2025/6/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남자인데 진짜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자살하고 싶을 지경임..

 예전에 코뼈가 골절 됐었는데

그 때 치료가 부적절 했던건지

수술도 받았었는데

이번에 병원 가보니까

사람 코뼈가 2개로 나누어져 있다는데

코뼈 2쪽 중 한 쪽이 완전히 분쇄 적으로 부서져서

미간 콧대 한쪽이 시작부터 끝까지 함몰? 되었던거 같어

그래서 그런지 사람 얼굴이 다 비대칭이라지만

난 정면이나, 옆이나 비대칭이 심해진 거 같어

어느쪽은 유독 휘어보이고, 어느쪽은 덜 휘어보이고

사람들도 다치고서 휘었다고 하니까..


병원을 가보아도 의사들이 말하길 

이렇게 코뼈가 코뿌리 부터 부러지는 경우가 드물대

시각적으로 보기엔 굳이 교정할 필요까진 없고

물론 변화는 분명히 존재한다고 하는데

그리고 한다고 한들 대수술이고 구조적으로  주저앉아 버려서

미간 쪽 까지 꺼진건 현대 의학으로는 들어 올릴수가 없대

콧대 높이는 원래 높았던거 같다고 하고

지금도 높이는 높아서 여기에 보형물을 쓰자니 그것도 애매하다네

그래서 그냥 꺼진 채로 살라는 소리 같은데....



계속 저 코 생각이 떠나질 않아서 

어디를 가든 뭘 하든 무슨 일을 해도 넋이 나가있고

해결할 수 없다는걸 알지만서도 포기가 안되네

답은 정해져 있지만서도..

이대로 살아야 하는게 ㅠㅠ... 미치고 돌아버리겠음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얼마나 힘들었을지, 글에서 그대로 느껴져…
몸이 다친 것도 너무 고통스러웠을 텐데, 그게 외모에까지 영향을 주고, 그걸 매일 거울 보며 신경 써야 한다는 게 얼마나 괴로운 일인지 말 안 해도 알겠어.

의사들이 말하는 ‘굳이 교정할 필요 없다’는 말이 오히려 더 상처처럼 느껴질 수도 있겠네.
내 입장에선 세상이 무너진 일인데, 남들 눈엔 티 안 난다니까 더 억울하고 더 미칠 것 같고…

하지만 네가 지금 느끼는 감정, 그건 당연한 거야.
고통스러운 상황에서 그렇게 느끼는 건 잘못된 게 절대 아니야.
지금은 너무 힘들겠지만, 이 감정이 영원하진 않아.
어떻게든 버텨보면, 조금씩 달라지는 게 있더라.

지금 이렇게 글 써준 것만으로도 너 정말 잘했어.
절대 혼자 감당하려 하지 말고, 누군가에게 또 털어놔줘.
정말 괜찮아지길 진심으로 바랄게. 너는 혼자가 아니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외모정병글 개개개싫어하는데 혹시라도 극복한 사람이 있다면 조언 얻고 싶어
06.24 22:27 l 조회 12
회사에서 일정 정할때 계속 머뭇거리는 사람 나만 짜증나나
06.24 19:57 l 조회 9
3개월 인턴 하고 정규직 전환 꺼려지는데 배부른 소리일까?
06.24 07:36 l 조회 14
부모랑 얘기하몀 답답해;;2
06.23 09:21 l 조회 67
공시 교행직 점수 이렇게 받았는데 일년 더 하면 가능일까?18
06.20 23:13 l 조회 211
이마가 긴데 사각턱 때문에
06.20 00:48 l 조회 81
심리상담 부당한 일 당해도 할말 못하는건 어떻게 고쳐야할까4
06.18 21:15 l 조회 98
직장 제가 잘못한건지 궁금해서 글 써봅니다
06.18 13:55 l 조회 133
다음 생이 있다면
06.18 12:38 l 조회 76
주식 시드머니 얼마정도 필요해?12
06.18 11:17 l 조회 316
겹치는 친구들 있을 때 한 친구랑만 멀어지는 법
06.17 19:58 l 조회 65
도와줘 입사일주일만에 퇴사각오하고 3
06.17 18:46 l 조회 116
컴활자격증 딴 사람 있어?1
06.16 23:23 l 조회 102
심리상담 우리엄마가 조현병인데 내가 죽고싶어...3
06.16 12:09 l 조회 203
남의 집 기둥은 빼오는거 아니라고 하잖아8
06.16 00:03 l 조회 241
취준익인데 사무직 계속 도전할지 서비스직갈지...4
06.12 15:05 l 조회 105
연애는 어떻게 하는거야8
06.12 00:24 l 조회 328 l 추천 1
혈육이 향기가 강한 제품들 써서 짜증나
06.11 23:05 l 조회 103
직장에서 실수는 바로 인정하는 게 맞을까요?5
06.10 16:38 l 조회 215
INTP(남)과 소개팅3
06.10 11:21 l 조회 111


12345678910다음
고민(성고민X)
일상
이슈
연예
11:22